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newspim

CA 테크놀로지스, 'CA 월드 엑스포 2011' 개최

기사등록 : 2011-09-15 10:17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뉴스핌=장순환 기자] 한국 CA 테크놀로지스(대표 마이클 최, www.ca.com/kr)는 오는 27일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CA 월드 엑스포 2011'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CA 테크놀로지스는 ‘The Era of Now’를 주제로 기업이 비즈니스 속도와 민첩성은 높이고 관리 효율성을 향상시키는데 필요한 기술과 솔루션, 그리고 고객 성공사례를 소개한다.   

오전 세션은 마이클 최 한국 CA 테크놀로지스 사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CA 테크놀로지스 CTO인 트레버 벙커의 비즈니스 ‘민첩성을 위한 IT’, 액센츄어 코리아 인프라스트럭처 컨설팅 리드인 후안 마데라의 ‘클라우드 - IT 서비스 딜리버리’ 기조연설이 이어진다. 오후 세션에서는 CA 테크놀로지스의 서비스 어슈어런스,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이 소개되며 동부CNI의 성공적인 클라우드 플랫폼 구축을 비롯한 고객 성공사례도 공유된다.

한국 CA 테크놀로지스 마이클 최 사장은 "IT 조직은 비즈니스가 새롭게 맞은 흥미진진한 기회, 즉 클라우드와 가상화, 모바일에 대한 구축관리, 서비스 제공 방법에 대해 고민해야 한다. 기업들은 이 기회를 통해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하고, 더 높은 효율을 달성하며, 경쟁업체보다 뛰어난 혁신을 실현하고, 완전히 새로운 시장에 진출할 수 있다. 이번 CA 월드 엑스포 2011은 이 같은 새로운 기회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행사장에 마련된 전시 및 데모 부스를 통해 참가자들은 CA 테크놀로지스와 동훈아이텍, 라톤테크, 에이원정보기술, 펜타시스템 등 주요 파트너사가 마련한 최신 솔루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CA 월드 엑스포 2011의 행사정보 및 온라인 등록은 아래를 참조하면 된다.

- 행사정보/온라인 등록: www.ca.com/kr 

- 문의: ca@theseminar.co.kr 02-3446-3880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인기기사] 주식투자 3개월만에 `20억아파트` 샀다!

[뉴스핌 Newspim] 장순환 기자 (circlejang@newspim.co.kr)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