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newspim

‘인천 베이비&키즈페어’, 글로벌 영재교육 ‘한국시찌다교육원’ 참가해

기사등록 : 2011-11-22 01:24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좌·우뇌의 조화로운 발달을 목표로 영유아 영재교육 프로그램 선보여

 

‘한국시찌다교육원’(이하 ‘시찌다’)이 11월 24일부터 27일까지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리는 '제3회 인천 임신, 출산, 육아용품 및 유아교육전’(이하 ‘인천 베이비&키즈페어’)에 참가한다. 이번 전시에서 ‘시찌다’는 글로벌 영재교육에 관련된 다양한 교육프로그램, 교재, 교구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시찌다’는 대한민국 최초로 ‘좌·우뇌밸런스 교육’을 보급, 확산한 영재 교육 전문 업체로 올해 창립 19년을 맞이했다. 현재 전국 600여 개 교육센터, 어린이집, 유치원, 학원 등의 시찌다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적기교육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시찌다’는 한국뿐 만 아니라, 현재 일본 미국 대만 중국 유럽 등 세계 각국에 지사를 가지고 있다.

‘시찌다’의 영유아교육 프로그램은 좌·우뇌의 조화로운 발달을 목표로 한다. 아이들의 잠재능력과 가능성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발달단계에 맞춰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을 제공한다. 또한, ‘시찌다’는 아이들의 두뇌발달에 따른 적합한 교육을 실시하기 위해 체계적이고 객관적인 다양한 검사 제도를 도입해 운영하고 있다. ‘레이븐 지능검사’, ‘영유아 발달검사’, ‘ADHD 검사’, ‘부모양육태도검사’를 통해 아동의 지적수준과 적성 및 인성 정보를 정확히 비교, 분석 한 후 검사 결과에 따라 잠재력을 최대한 이끌어 낼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지난 2010년 하반기에 ‘시찌다’는 방문교육 프로그램 ‘지니스쿨’을 출시한 바 있다. ‘지니스쿨’은 시찌다교육원에 다니기 어려운 아이나 어린이집 혹은 유치원에서 배운 내용을 좀 더 자세히 지도하고 싶은 학부모들의 요청에 의해 만들어졌다. 프로그램은 에디슨 과정(0~4세) 과 다빈치 과정(5~7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과정마다 레벨1에서 레벨8까지의 단계로 나누어져 있다. 또한 별도로 속독 프로그램 과정이 있어 선택적으로 수업이 가능하다. 이번 ‘인천 베이비&키즈페어’에서는 ‘지니스쿨’ 상담자 전원에게 현장에서 회원 가입 시 10% 할인 혜택과 함께 금액대별로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한국시찌다교육원’ 서병호 총괄사업부장은 “이번 ‘인천 베이비&키즈페어’는 평소 오프라인에서 접하기 힘든 ‘시찌다’ 교재, 교구를 직접 체험해보고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특히, 할인 행사가 없는 ‘시찌다’의 교재, 교구를 10~20% 할인받는 혜택과 함께 현장에서 신규 회원 가입 시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고 전했다.

이번 제3회 ‘인천 베이비&키즈페어’는 2011년의 마지막 임신출산박람회로 임신, 출산용품은 물론이고 육아와 유아교육에 관한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전시에 출품되는 품목으로는 임산부를 위한 임산부용품, 태교용품, 출산용품과 영유아를 위한 영유아식품, 외출용품, 유아보험, 베이비스튜디오는 물론 유아교육과 관련된 유아도서, 학습지, 영어교육, 교구, 교재 등도 포함된다.

※ 위 내용은 보도자료로서 뉴스핌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인 책임은 보도자료 제공자에게 있음을 밝히는 바입니다.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