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newspim

코엑스 유아교육전 공식쇼핑몰 ‘에듀케어몰’ 런칭!

기사등록 : 2012-03-13 12:20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레고, 뽀로로 매트 등 오픈 기념 파격 특가기획전 실시

 


유아교육에 대한 모든 것, 제26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이하 코엑스 유아교육전)이 개막을 앞두고 온라인공식쇼핑몰 ‘에듀케어몰’을 런칭해 화제다.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은 국내 최초이자 최대 규모로 열리는 유아교육전시회다. 매회 유아교육에 관심이 많은 10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찾고 있는 인기 전시회이기도 하다.

코엑스 유아교육전 공식쇼핑몰 ‘에듀케어몰’은 4월 12일부터 열리는 코엑스 유아교육전을 한 달 앞선 3월 12일에 오픈했다. 시간적 제약이나 거리가 멀어 코엑스 전시장을 못하는 엄마들도 온라인에서 유아교육 관련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에듀케어몰’은 코엑스 서울국제유아교육전 개최 기간 이후에도 동일하거나 비슷한 수준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회원가입을 하면 적립금 2,000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에듀케어몰’ 오픈 특가 이벤트 실시, 1위 업체만 모았다!

코엑스 유아교육전 공식쇼핑몰 ‘에듀케어몰’은 오픈 기념 이벤트로 국내외 유아용품 1위 업체들의 특가 기획전을 연다. ‘에듀케어몰’ 특가 기획전은 3월 12일부터 4월 11일까지 진행된다. 


‘에듀케어몰’ 특가 기획전의 참가 업체와 제품들은 모두 인기가 높은 1위로만 선정했다. ‘에듀케어몰’에서 구매하면 LG하우시스의 ‘뽀뽀로 놀이 매트’를 40~6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유럽 완구 ‘바이킹토이즈’, 해외 직수입 제품인 인기 ‘레고’를 인터넷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시공사의 ‘칼데콧 수상작 네버랜드 그림책 4종 세트’와 디즈니 퍼즐 ‘라벤스부르거’역시 파격적인 할인가로 판매된다. 여기에 유아 실내복 ‘베이비헤로스’의 봄 신상품과 ‘밤부베베’의 아기 생활용품 16종 또한 파격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다.



코엑스 유아교육전 공식쇼핑몰 ‘에듀케어몰’은 유아교육, 도서, 완구, 임신출산용품, 스킨케어, 식품, 가구, 패션 등 검증받은 고품질의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유아교육에 전문성을 둔 ‘에듀케어몰’은 유아교육 전문정보 게시판과 어린이공연 정보, 체험단 이벤트 정보 등을 나눌 수 있는 게시판을 마련해 엄마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엄마들 간의 자유로운 소통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에듀케어몰’은 4월 12일부터 열리는 코엑스 유아교육전의 무료입장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제26회 코엑스 유아교육전은 코엑스 유아교육전 공식 홈페이지 ‘에듀톡’과 ‘에듀케어몰’(www.educaremall.com)에서 회원 가입만 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 위 내용은 보도자료로서 뉴스핌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인 책임은 보도자료 제공자에게 있음을 밝히는 바입니다.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