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newspim

제26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오는 4월 12일 개최

기사등록 : 2012-03-14 18:37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유아교육 분야 약 140개 업체 550개 부스 규모로 참여해

 

유아교육은 부모들의 가장 큰 고민거리 중 하나다. 블로그, 육아커뮤니티 등에는 유아교육에 관련된 정보가 넘치지만 내 아이에게 딱 맞는 교육 제품을 찾는 것은 쉽지 않다. 이러한 엄마들의 고민을 덜어줄 제26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이하 코엑스 유아교육전)이 4월 12일부터 4월 15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1층 A홀에서 약 140개 업체, 550개 부스 규모로 참여해 개최된다.

- 코엑스 유아교육전, 다른 전시와는 차별화된 장점으로 이목 끌어

이번 유아교육전은 참여 업체 중 대다수의 업체들이 본사로 구성돼 있다. 코엑스 유아교육전의 주최사인 세계전람의 관계자는 “코엑스 유아교육전에 참여하는 업체의 대부분이 본사다. 본사가 참여하는 만큼 제품 정보나 신뢰성 면에서 다른 전시회보다 정확도가 뛰어나다”고 전했다.

유아교육 전시의 장점은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한 뒤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다. 유아교육 전시를 찾은 부모는 제품의 질과 안정성을 확인하고, 제품에 대한 아이의 반응도 살펴볼 수 있다. 코엑스 유아교육전은 직접 제품을 체험하는 것은 물론 ‘유기농, 친환경, 제품성분, 국가통합인증 등을 받은 업체만이 참여’할 수 있어 전시에 대한 신뢰도를 높였다. 이는 타 업체와 차별화되는 코엑스 유아교육전만의 특징으로 안전인증을 받지 않은 업체는 전시 참여가 불가능하다.

- 유아교육 업체 모두 한 자리에…입소문 업체부터 인기 제품까지

코엑스 유아교육전은 다양한 유아교육 업체들이 모이는 전시로 우리 아이교육 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학습지, 논술, 국어, 영어, 수학, 과학, 미술 교육프로그램을 비롯해 어린이 전집, 그림책, 단행본, 문구류, 지능개발 완구, 학습용품 등이 전시된다.

이번 유아교육전은 요즘 한참 엄마들의 입소문에 오르내리는 잉글리시에그, 맥포머스, 디자인스킨 등이 참여한다. 또한, 홈쇼핑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로제타스톤, 촉촉이모래 등은 물론, 루크북스, 한국삐아제, 웅진주니어 등의 도서제품도 참가한다. 이밖에도 엄마들이 꼭 체크해야할 한솔교육, 교원, 기탄교육 등의 업체들도 함께할 예정이다. 참가업체리스트와 부스배치도는 코엑스 유아교육전 공식홈페이지 ‘에듀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에듀톡’ 회원가입만 하면 코엑스 유아교육전 관람이 무료!

코엑스유아교육전은 지난 회까지 사전등록으로 무료관람이 가능했다. 이번에는 사전등록이 아닌 코엑스 유아교육전 공식 홈페이지 ‘에듀톡(www.educare.co.kr)’ 회원가입을 통해 무료입장 권한이 주어진다.

‘에듀톡’에 회원가입을 하게 되면 코엑스 유아교육전 뿐만 아니라 세계전람이 주최하는 유아교육전과, 키즈페어, 인천베이비&키즈페어에도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에듀톡 홈페이지에 가입하지 않고 현장에서 관람권을 구매할 시에는 5,000원의 관람료를 지불해야 한다. 미취학 아동은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 위 내용은 보도자료로서 뉴스핌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인 책임은 보도자료 제공자에게 있음을 밝히는 바입니다.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