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newspim

제26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에듀톡’ 회원가입으로 무료관람 혜택

기사등록 : 2012-03-16 11:34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공식홈페이지 ‘에듀톡’ 회원가입 한 번으로 세계전람 전시 모두 무료관람할 수 있어

 


최근 교육 분야에 대한 엄마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각양각색의 유아교육 제품들이 줄이어 출시되고 있다. 수많은 유아교육 제품의 홍수 속에 똑똑하게 아이를 위한 제품을 고르기는 쉽지 않은 일이다.
 
올해로 제26회를 맞이하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이하 코엑스 유아교육전)은 우리 아이의 유아교육 트렌드를 한눈에 살필 수 있어 자신의 아이에게 맞는 유아교육 제품을 찾으려는 센스 있는 엄마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전시다.

- ‘에듀톡’ 한번 가입하면 세계전람 주최 전시 계속 무료관람 할 수 있어

이번 코엑스 유아교육전은 다른 등록절차를 거치지 않고 코엑스 유아교육전의 공식홈페이지 ‘에듀톡(www.educare.co.kr)’에 가입만 하면 전시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에듀톡’은 코엑스 유아교육전을 주최하는 세계전람이 만든 육아포탈커뮤니티 사이트다.

제26회 코엑스 유아교육전은 매번 전시마다 무료관람을 등록해야 했던 번거로움을 없앴다. 이번 유아교육전부터는 ‘에듀톡’에 한번만 회원가입하면 코엑스 유아교육전을 비롯한 세계전람의 유아교육전, 키즈페어, 인천베이비&키즈페어 등도 계속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전시회 이전 ‘에듀톡’ 회원가입을 마친 엄마들은 당일 현장 입구에 설치된 에듀톡 회원등록대에서 회원가입 여부와 본인 신분을 확인한 뒤 출입증을 받고 입장하면 된다. 관람 후에는 입장 시 받았던 출입증을 다시 반납해야 한다.

이번 유아교육전은 블로그와 SNS를 통해서 전시회 정보, 참여 업체 등 다양한 정보가 업데이트된다. ‘에듀톡’ 외에도 트위터, 블로그, 페이스북, 미투데이를 통해 유아교육전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 코엑스 유아교육전, 영어교육부터 조기교육까지 모든 유아교육 다 모여라!

제26회 코엑스 유아교육전은 4월 12일부터 4월 15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A홀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는 엄마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영어교육부터 국어, 과학, 미술, 음악 등 다양한 장르의 유아교육 용품이 전시된다. 또한, 조기교육, 영재교육, 논술교육, 그림책, 단행본 아동도서, 전집, 학습용품, 완구, 문구 등의 아이 교육 교재부터 지능개발에 도움을 주는 완구까지 한눈에 살펴 볼 수 있다.

이번 유아교육전은 ‘잉글리시에그’, ‘로제타스톤’처럼 인기 영어교육 업체부터 ‘기탄교육’, ‘루크북스’, ‘한솔교육’, ‘아이챌린지’, ‘웅진 주니어’ 등의 학습지, 전집 업체 등이 참여한다. 그 외에도 ‘몰펀코리아’, ‘에드토이’, ‘나비타월드’ 등의 교육완구 업체들도 전시에서 만날 수 있다. 이번 코엑스 유아교육전은 삼성동 코엑스 전시장 A홀에서 약 140여 개의 업체, 550개 부스 규모로 열릴 예정이다.

전시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 ‘에듀톡’에서 알아볼 수 있다.

※ 위 내용은 보도자료로서 뉴스핌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인 책임은 보도자료 제공자에게 있음을 밝히는 바입니다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