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newspim

제26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세미나 미리 챙겨두세요!

기사등록 : 2012-04-03 21:36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유아교육에 대한 엄마들의 이해 돕는 세미나 열려

 


최근 다양한 유아교육 업체와 정보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유아교육 전시가 엄마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조기교육, 영어교육 등 유아교육에 대한 관심과 필요성이 커지면서 엄마들의 걱정도 날로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4월 12일부터 4월 15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A홀에서 열리는 제26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이하 코엑스 유아교육전)은 다양한 유아교육 업체들이 참여해 전반적인 유아교육의 트렌드를 살펴볼 수 있는 전시다. 이번 코엑스 유아교육전은 여러 정보뿐만 아니라 전문가가 함께하는 세미나를 통해 엄마들의 고민을 덜어줄 예정이다.

- 스타강사 ‘박현영’과 ‘로제타스톤’이 함께하는 우리 아이 영어 잘하는 방법!

유아교육에 대한 요즘 엄마들의 최고 관심사는 단연 ‘영어’다. 제26회 코엑스 유아교육전에서는 엄마들의 이러한 고민을 덜어줄 만한 세미나가 열린다. 세계적인 외국어 학습 브랜드인 ‘로제타스톤’과 대한민국 조기영어교육계의 스타인 ‘박현영’이 함께해 ‘우리 아이 영어 잘하는 법’에 대한 정보를 전한다.

‘박현영’은 라디오DJ, 영어방송인, 동시통역사, 국제행사 MC 등으로 다방면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강사다. 한국 외국어대학교를 졸업한 후 MBC ‘배철수의 음악캠프’, ‘박현영의 렛쓰고우 잉글리쉬’ 등에서 라디오DJ를 맡았다. 그 외에도 SBS ‘출발 모닝 와이드’에서 ‘박현영의 싱싱영어’를, KBS ‘토요일은 즐거워’에서 ‘박현영의 스타잉글리쉬’ 등에 출연하며 여러 방송 활동을 펼쳐온 스타강사다. 

‘로제타스톤’과 ‘박현영’이 함께하는 이번 강연은 2차에 걸쳐 진행된다. 1차는 코엑스 유아교육전이 열리는 4월 13일 오후 1시부터 오후 3시까지며, 2차는 4월 14일 오후 1시부터 오후 3시까지다. 세미나는 모두 코엑스 3층 컨퍼런스 룸 327호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참여자에 한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세미나를 사전 신청한 선착순 120명에게는 ‘로제타스톤’ 머그컵을, 강연 당일 참여한 전원에게는 ‘로제타스톤’ 볼펜과 에코백을 증정한다. 또한, 이번 세미나 당일 제품을 구매하는 관람객에 한해 특별한 이벤트도 펼쳐질 예정이다.

- (주)교원, (주)자람과 함께하는 엄마교실!

이번 코엑스 유아교육전은 유아교육업체 (주)자람, (주)교원이 함께하는 ‘엄마교실’이 열린다. ‘엄마교실’은 엄마들이 전문가들이 함께해 평소 유아교육에 대해 품고 있는 고민을 살펴보고 해결 방안을 알려준다.

이번 행사는 1교시, 2교시, 3교시로 나눠 개별 주제를 통한 강연을 펼친다. 1교시는 유아교육업체 ‘자람’이 ‘내 마음이 들리니?’라는 주제로 1시부터 2시 30분까지 열린다. EBS ‘우리 엄마가 달라졌어요’ 자문위원, 부모코칭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는 (주)자람의 대표이사 강연자가 엄마들의 고민을 함께 나눈다. 이 시간에는 유아기에 들어선 아이와의 건강한 관계 맺기, 아이의 성장을 위해 부모에게 꼭 필요한 부분을 짚어본다.

2교시는 2시 30분부터 4시까지 전집과 학습지로 잘 알려진 ‘교원’이 ‘아이와 공감하는 그림책 읽기’라는 주제로 강의를 선보인다. 그림책을 잘 읽지 않으려 하거나, 같은 책만 반복해 읽으려는 아이 등 아이와 함께 책 읽기에 대한 엄마들의 고민을 상담해 준다. ‘아이 오리 열 마리가 꽥꽥꽥’ 책을 기반으로 ‘교원’ 영유아발달연구소 연구원이 직접 강의를 들려준다.

3교시는 코엑스 유아교육전의 주최사인 (주)세계전람이 4시부터 4시 30분까지 참여한 엄마들에게 선물을 나눠주는 시간을 갖는다. 코엑스 유아교육전 ‘엄마교실’에 참여한 전원에게는 웍스아이 3D 퍼즐과 코엑스 유아교육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북 150개를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서는 영양제를 비롯해 교구, 매트, 도서 등의 다양한 제품들을 선물할 예정이다.

제26회 코엑스 유아교육전에서 열리는 세미나 참여 신청은 공식홈페이지 에듀톡(http://www.educare.co.kr/)에서 할 수 있다. ‘엄마교실’은 참가자 본인 외에는 입장이 불가하며, 아이와의 동반입장은 가능하다. 세미나 참여 시에는 최종참가자 확인문자와 본인 확인을 위한 신분증을 준비해야 한다.

코엑스 유아교육전의 전시 관람은 에듀톡 회원가입을 통해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며, 현장에서는 입장권을 구매해면 입장할 수 있다. 입장권은 성인 5,000원, 미취학 아동은 무료다.

※ 위 내용은 보도자료로서 뉴스핌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인 책임은 보도자료 제공자에게 있음을 밝히는 바입니다.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