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newspim

박시후 카톡 전문 공개 "하루 만에 임신 운운… 비상식적" [전문 포함]

기사등록 : 2013-03-07 16:54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박시후 카톡 공개 [사진=법무법인 푸르메]
박시후 카톡 공개 "성관계 하루 만에 임신? 비상식적" [전문 포함]

[뉴스핌=이슈팀] 배우 박시후 사건의 열쇠가 될 후배 K씨와 고소인 A씨의 카카오톡 메시지 내용이 추가 공개됐다.

7일 박시후의 변호를 맡은 법무법인 푸르메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A씨 측이 공개한 K씨와의 카카오톡은 내용은 전문이 아니다"며 두 사람이 사건 전인 지난 2월14일 오후 1시 경부터 사건 발생 후인 16일까지 주고 받은 메시지 내용 전문을 공개했다.

푸르메 측은 "고소인의 변호인이 기존에 알려진 메시지 내용이 박시후에게 유리하게 편집된 내용이라고 주장하며 카톡 전문을 공개했으나, 이 역시 카톡의 전체 내용이 아닌 일부분에 불과할 뿐"이라고 상대측의 문제 제기에 반박했다. 이어 "더 이상의 추측과 루머를 방지하고자 가감 없이 진짜 전문을 공개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박시후 카톡 내용을 살펴보면, A양은 박시후를 고소 후에 속이 메스껍다며 임신을 걱정했다. 이에 푸르메 측은 "성관계를 한지 하루도 되지 않아 갑자기 임신을 운운한다는 것은 상식에 반하는 행동일 뿐 아니라 이 사건의 본질을 드러내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또 "박시후와 후배 K군은 경찰의 수사에 협조하기 위해 사건 전후 통화발신내역과 문자메시지 발신내역 및 문자메시지 내용, 카카오톡 메시지 내용을 모두 경찰에 제출했다"며 "억측을 자제해 달라"고 부탁했다.

푸르메 측은 "박시후는 자신을 사랑하고 믿어준 팬들을 위해 진실을 밝히고자 하며, 의혹이 있는 부분은 대중에게 떳떳하게 공개겠다"며 입장을 마무리했다.

다음은 푸르메 측 공식 보도자료 전문이다.


제목: “하루 만에 임신?”

1. 카톡 전문 공개

박시후의 후배 김모씨와 고소인 이모씨가 2013. 2. 14. 13:00 경부터 사건 발생 후인 2013. 2. 16. 까지 주고받은 카톡 내용 전문을 공개합니다.

고소인의 변호인이 기존에 알려진 카톡 내용이 박시후에게 유리하게 편집된 내용이라고 주장하며, ‘카톡 전문’을 공개하였으나 이 역시 카톡의 전체 내용이 아닌 일부분에 불과할 뿐이기때문입니다.

그동안 박시후측은 자극적인 내용의 카톡 공개를 꺼려왔으나, 오히려 고소인측에서 먼저 카톡 내용을 공개하였으므로 더 이상의 추측과 루머를 방지하고자 가감 없이 진짜 전문을 공개하고자 합니다.

카톡 내용을 보면 고소인A양은 박시후를 고소한 시점인 2013. 2. 15. 23:00경이 지나자 갑자기 속이 메스껍다며 임신을 걱정하고 있습니다. 성관계를 한지 하루도 되지 않아 갑자기 임신을 운운한다는 것은 상식에 반하는 행동일 뿐만 아니라, 이 사건의 본질을 드러내는 것이라고 할 것입니다.

2. 핸드폰 제출과 관련하여

박시후와 후배 K군은 경찰의 수사에 적극 협조하기 위하여 사건 전후 통화발신내역과 문자메시지발신내역 및 문자메시지내용, 카카오톡메시지내용을 모두 경찰에 제출하였습니다. 따라서 수사에 필요한 자료들은 모두 제출되었으므로 이에 대한 억측을 자제해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박시후씨는 경찰 조사에서 밝혔듯이 자신을 사랑하고 믿어준 팬들을 위해 진실을 밝히고자 합니다. 진실을 밝히는 과정에서 어느 하나라도 의혹이 있는 부분은 대중에게 떳떳하게 공개하는 것이 대중의 사랑을 받았던 사람으로서 해야 할 의무라 생각하고, 더 이상의 추측과 확대 해석을 막기 위해 다시 논란이 되고 있는 사실들에 대하여 위와 같은 입장을 밝힙니다.

담당변호사 정 강 찬, 임 영 호

[뉴스핌 Newspim] 이슈팀 (newmedia@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