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newspim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2013년 10월25일(금요일·음력 9월21일, 오늘의 띠별운세)

기사등록 : 2013-10-25 08:21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2013년 10월25일(금요일·음력 9월21일, 오늘의 띠별운세)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는 각 출생년을 양(陽)인 봄, 여름(3월~8월生)과 음(陰)인 가을, 겨울(9월~2월生)으로 세분화해 더 자세한 오늘의 운세를 띠별로 제공합니다. 가산(嘉山) 사주연구소 (02-794-8838,  sm2909@hanmail.net)

쥐띠◆쥐띠(子)
60년 : 신중을 기하는 것이 좋겠다. 陽-한 번 더 생각하고 결심하는 것이 좋겠다. 陰-사람과 돈에 대한 결심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겠다.
72년생 : 가을걷이가 풍요롭겠다. 陽-넉넉한 가을들판에 새 떼 지키는 허수아비처럼 편안한 날이다. 陰-하늘도 좋고, 바람도 좋고, 사람도 좋은 날이 되겠다.
84년생 : 구설수가 있을 수 있다. 陽-말과 행동을 조심하는 것이 좋겠다. 陰-이성 문제로 구설수에 오를 수 있다. 이성 친구 문제를 확실하게 매듭짓는 것이 좋겠다.
소띠◆소띠(丑)
61년생 : 가을 들판이 풍요롭겠다. 陽-볏섬을 산더미처럼 쌓아 놓고 즐기는 운이다. 陰-곡간에 곡식이 가득 차겠다. 주말을 이용해 단풍놀이 떠나는 것도 좋겠다.
73년생 : 주변의 도움을 받는다. 陽-지인의 도움으로 어려움이 해결될 수 있는 날이다. 陰-동업자로부터 좋은 소식이 있을 수 있다.
85년생 : 재물 운이 들어온다. 陽-돈 생기는 날이다. 무엇을 하든 잘된다. 陰-남자는 재물과 여자가 함께 들어오는 운이다.
호랑이띠◆범띠(寅)
50년생 : 재물 운이 있다. 陽-부귀공명이 붙은돈이 들어올 운이다. 陰-그동안 노력한 대가가 돈으로 나타나겠다.
62년생 : 소신을 관철시키는 것이 좋겠다. 陽-기획 사업의 경우 자신의 소신대로 밀고 가는 것이 좋겠다. 陰-부부간에 의견 대립 있을 수 있다.
74년생 : 직장에서 좋은 소식이 좋겠다. 陽-하는 일 마다 잘되는 날이다. 陰-여자는 남편으로부터도 좋은 소식 있겠다.
86년생 : 뜻하지 않는 일을 당할 수 있다. 陽-매사 조신하는 것이 좋겠다. 陰-말과 행동, 사업 결정 등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겠다.
토끼띠◆토끼띠(卯)
51년생 : 일이 더디나 성과는 있는 날이다. 陽-하는 일에 대한 성과가 더디게 나타난다. 陰-천천히 하면 성과가 배가 될 수 있는 날이다.
63년생 : 새로운 일에 도전하는 것도 좋겠다. 陽-상황은 늘 변한다. 변하는 상황에 맞게 탄력적으로 임하는 것도 좋겠다. 陰-모험이 필요할 때다. 새롭게 도전하는 것이 좋겠다.
75년생 : 성과가 미흡한 날이다. 陽-노력한 만큼 성과가 미흡한 날이다. 陰-사업적 성과는 미흡하지만, 집안에 좋은 소식이 있을 수 있다.
87년생 : 기회를 잡는 것이 좋겠다. 陽-이번 기회를 잡으면 돈이 생긴다. 陰-이성 친구를 잡을 수 있는 기회다. 이성 친구를 잡으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용띠◆용띠(辰)
52년생 : 명분을 중요시 하는 것이 좋겠다. 陽-살점을 떼어내는 아픔이 있겠지만 내 줄 것은 내주는 것이 좋겠다. 陰-크게 보고 멀리 가는 것이 좋겠다. 작게 보면 구설수가 따를 수 있다.
64년생 : 친구의 도움을 받는다. 陽-친구로부터 좋은 소식이 올 수 있다. 陰-친구 덕에 강남 갈 수 있다.
76년생 : 재물 운이 들어오겠다. 陽-돈과 관련항 좋은 일이 생기겠다. 陰-사람을 통해 돈이 들어 올 수 있겠다.
88년생 : 고집을 부리는 것도 좋겠다. 陽-사업관련 내 뜻대로 하는 것이 좋겠다. 陰-다른 사람 의견은 듣되 참고 정도로 하는 것이 좋겠다.
뱀띠◆뱀띠(巳)
53년생 : 좋은 소식이 있겠다. 陽-가정과 직장에서 좋은 소식이 있을 수 있겠다. 陰-직장에서 경사스런 일이 생길 수 있다.
77년생 : 부동산 매매에 신중을 기하는 것이 좋겠다. 陽-부동산 매매 보다는 주변 상황을 살피는 것이 더 중요하다. 陰-문서관련 일은 신중에 신중을 기하는 것이 좋겠다.
65년생 : 경사스런 일이 생긴다. 陽-돈과 명예와 관련하여 축하 받을 일이 생길 운이다. 陰-영업 결과에 따른 이익이 많다.
89년생 : 돈이 생길 운이다. 陽-전문성을 인정받고 돈도 받을 운이다. 陰-돈과 명예가 동시에 들어 올 운이다.
말띠◆말띠(午)
54년생 : 자신의 능력 범위 내에서 일을 벌이는 것이 좋겠다. 陽-일확천금을 노리면 모두 잃을 수 있다. 陰-투자한 만큼, 일한 만큼만 운이 들어온다고 생각하는 것이 좋겠다.
66년생 : 욕심으로 손해 볼 수 있다. 陽-욕심은 판단을 흐리게 한다. 신중을 기하는 것이 좋겠다. 陰-지금 하는 일에 만족하는 것이 좋겠다.
90년생 : 희망이 보인다. 陽-좋은 운이 들어오고 있다. 새롭게 출발하는 것이 좋겠다. 陰-어두운 터널은 지나고 밝은 대로가 보인다. 돈도, 명예도 다시 시작하는 운이다.
양띠◆양띠(未)
55년생 : 주변에 베푸는 것이 좋겠다. 陽-오늘은 직장 운이 좋다. 주변에 도움을 주는 것이 좋겠다. 陰-돈 관련 좋은 소식이 있을 수 있다.
78년생 : 직장 운이 좋겠다. 陽-직장에서 하는 일이 잘 풀릴 운이다. 陰-직장에서 좋은 소식을 듣겠다.
67년생 : 재물 운이 들어온다. 陽-돈과 관련한 일이 잘되는 하루다.  陰-사업을 확장하는 것도 생각해 볼 운이다.
79년생 : 구설수가 있을 수 있다. 陽-얼굴 표정 관리가 중요하다. 평소처럼 행동하는 것이 좋겠다. 陰-시간이 해결해 줄 것이니 대꾸하지 말고 의연하게 대처하는 것이 좋겠다.
91년생 : 몸과 맘을 가볍게 가지는 것이 좋겠다. 陽-욕심을 버리고 다음을 생각하는 것이 좋겠다. 陰-무거운 마음은 금물이다.
원숭이띠◆원숭이띠(申)
56년생 : 계획대로 하는 것이 좋겠다. 陽-직장 운이 좋다. 최초 계획대로 하는 것이 좋겠다. 陰-원칙을 지키는 가운데 밀고 나가는 것이 좋겠다.
68년생 : 자신의 뜻대로 처신하는 것이 좋겠다. 陽-남자는 사업을 자신의 뜻대로 하는 것이 좋겠다. 陰-여자는 시댁식구들로부터 좋은 소식을 듣겠다.
80년생 : 마음을 들어 내지 않는 것이 좋겠다. 陽-친한 친구에게도 속맘을 말하지 않는 것이 좋겠다. 陰-구설수가 따를 수 있으니, 말과 행동을 조심하는 것이 좋겠다.
92년생 : 계약관계로 시비가 걸릴 수 있다. 陽-원칙을 지키는 것이 좋겠다. 陰-매사 명확하게 하는 것이 좋겠다.
닭띠◆닭띠(酉)
57년생 : 직장에서 좋은 소식이 있겠다. 陽-사원들로부터 좋은 소식이 들려 올 운이다. 하루 종일 기쁜 맘으로 보내는 것이 좋겠다. 陰-사업가는 눈에 보이게 이익이 발생하겠다. 직장인은 성과금을 많이 받을 수 있는 상황이 전개되겠다.
69년생 : 다음을 기약하는 것이 좋겠다. 陽-지금보다는 다음의 기회가 좋을 것 같다. 陰-돌아가는 것도 하나의 방책이 될 수 있겠다.
81년생 : 돈 관리에 신경 쓰는 것이 좋겠다. 陽-돈 나갈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매사 신중을 기하는 것이 좋겠다. 陰-밥 먹고, 물건 사는 것 말고는 돈을 쓰지 않는 것이 좋겠다.
93년생 : 애정 운이 들어온다. 陽-옛 연인으로부터 소식이 있을 수 있다. 陰-남자는 매력 있는 여자를 만나고, 여자는 능력 있는 남자를 만날 수 있다.
개띠◆개띠(戌)
58년생 : 뜻하지 않게 돈이 나갈 수 있다. 陽-매사 주의하면서 꼼꼼하게 따져 보는 것이 좋겠다. 陰-작은 돈도 쓰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겠다.
70년생 : 주변의 도움이 있겠다. 陽-주변의 도움으로 재정적 어려움을 극복할 수도 있겠다. 陰-지인에게 도움을 청하면 좋은 소식이 있을 수 있다.
82년생 : 물 흐르듯 지켜봐라. 陽-한 발 비켜서서 바라보는 것도 좋겠다. 陰-일을 벌이지 말고 지금 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좋겠다.
돼지띠◆돼지띠(亥)
59년생 : 직장에서 좋은 소식이 있을 수 있다. 陽-직장과 자식으로부터 좋은 소식이 있을 수 있다. 陰-직장에서 인정받고, 가정에서 존경받는 날이 되겠다.
71년생 :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생기겠다. 陽-자식으로부터 좋은 소식이 있을 수 있다. 陰-형제간에 우애 있는 일이 생기겠다.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