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newspim

후지제록스, 소호용 복합기 신제품 출시

기사등록 : 2014-06-11 15:42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뉴스핌=송주오 기자] 한국후지제록스는 저비용으로 최대의 생산성을 낼 수 있는 소호용 A3 컬러 복합기 '도큐센터(DocuCentre) SC2020'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소호(SOHO) 및 중소기업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이번 신제품은 하이엔드 복합기에 적용되는 최신 기능들을 탑재했으며 친환경 설계와 내구성 강화로 유지 비용을 줄이고 생산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도큐센터 SC2020'은 콤팩트한 사이즈임에도 2400x1200 dpi의 고해상도 지원하며 고화질의 이미지를 구현하기 위해 최신 셀프 스캐닝 LED(발광 다이오드) 프린트 헤드를 탑재했다. 정밀한 화상 표현이 가능한 이미지 정합 컨트롤 기술(IReCT, Image Registration Control Technology)을 적용했다.
 
강한 내구성과 고성능을 자랑해, 문서 출력이 많은 기업에서도 잔고장으로 인한 생산성의 저하 없이 업무 능률을 높일 수 있다. 출력속도는 컬러와 흑백 모두 분당 최대 20매이며, 한 번에 연속 999매까지 출력이 가능하다.

또한 모바일 기기를 업무에 주로 활용하는 소호의 업무 스타일을 고려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에서 복합기로 바로 출력할 수 있는 '모바일 프린트' 기능을 탑재했다. 도큐센터 SC2020에서 스캔한 문서를 모바일 기기에 바로 전송하는 것도 가능하다. 팩스가 들어오면 전자문서 형태로 미리 확인하고 필요한 팩스만 출력할 수 있는 '전자팩스' 기능도 채용했다.
 
도큐센터 SC2020은 출력물의 농도를 4단계로 조절해 토너를 절약할 수 있으며, 사용자에 따라 컬러 인쇄 가능 여부 및 출력량 설정이 가능해 무분별한 출력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 이 제품의 평균 에너지 사용량은 1.2kWh이며 절전 모드에서의 전력소비는 1.4W(와트)다. 이는 에너지 절약 제품 사용을 장려하는 미국 정부의 국제 프로그램인 '에너지스타(ENERGY STAR)' 표준을 준수하는 수치다.
 
우에노 야스아키 한국후지제록스 대표이사 사장은 "유지비용 절감과 탁월한 성능을 모두 지닌 이 제품은 경제성과 업무 생산성을 중시하는 소규모 사무 환경에 최적화된 제품"이라며 "컬러 로우엔드 복합기 시장의 확대를 통해 한국후지제록스가 A3 복합기 시장을 선도해나가고 1위의 자리를 굳건히 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후지제록스는 오는 13일부터 공식 홈페이지(www.fujixerox.co.kr)에 도큐센터 SC2020 상담문의를 남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월 100명에게 커피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뉴스핌 Newspim] 송주오 기자 (juoh85@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