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newspim

매드포갈릭, 안양 범계점 신규 매장 오픈

기사등록 : 2014-12-23 14:54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뉴스핌=강필성 기자] 매드포갈릭은 안양 범계동에 신규 매장을 오픈 한다고 23일 밝혔다.

안양 지역에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매드포갈릭 안양범계점’은 서남부 대표 상권으로 알려진 ‘평촌1번가’ 안양 범계동의 중심부에 위치해있다. 안양 범계동은 평촌신도시 탄생과 함께 조성된1만8500m²면적에 1000여 점포로 구성된 안양지역 최대의 상업 및 업무지구다.

중심부는 안양시청 등 행정관서를 비롯한 롯데백화점, NC백화점, 홈플러스, 킴스클럽 등 편의시설로 형성되어 있으며, 그 주위는 아파트와 오피스빌딩 등으로 이루어져 있어 하루 평균 유동인구가 약 5만 명 이상인 것이 특징이다.

이번 안양범계점 신규 매장은 114석의 넉넉한 좌석과 최대 14인까지 수용 가능한 넓은 개별룸(Private Dining Room)을 보유하고 있어 가족 단위의 외식 공간을 넘어 회사원들의 비즈니스 미팅 및 회식 장소로도 안성맞춤이다. 또한, 모던하면서도 부드러운 파스텔 톤의 ‘밀키 블루’를 컨셉으로 내추럴한 느낌의 원목과 유럽의 정원을 연상시키는 고급스러운 실내 조경이 어우러져 고객들에게 안락하고 편안한 식사 환경을 제공한다. 

매드포갈릭은 안양범계점 오픈을 기념해 모든 방문 고객들에게 갈릭 스노잉 피자, 갈릭페뇨 파스타 등 매드포갈릭 베스트 메뉴를 1만원에 즐길 수 있는 이용권 7장과 1만원 할인권 1장이 포함된 스페셜 쿠폰북을 제공할 예정이며, 5만원 이상 주문 시 5000원 상당의 스타벅스 상품권 또는 1인 영화예매권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또한, 두 신규매장에서는 스탬프 적립 카드 이벤트도 새롭게 선보인다.

메인 메뉴 주문 시 메뉴 1개 당 스탬프 1개를 제공해 5개가 모이면 에그 시저 샐러드(Egg Caesar Salad)를, 10개가 모이면 갈릭 스노잉 피자(Garlic Snowing Pizza)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원정훈 MFG코리아 사업 총괄이사는 “매드포갈릭 안양범계점 오픈을 통해 안양 지역 고객들에게도 매드포갈릭만의 특별한 맛을 선보일 수 있어 감회가 남다르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의 접점을 다양화해 매드포갈릭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경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뉴스핌 Newspim] 강필성 기자 (feel@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