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newspim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박하선, 에이핑크 콘서트장에 등장 왜?…김지영이 선물한 김치도 공개

기사등록 : 2015-02-02 16:39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박하선이 김지영에게 받은 선물을 인증했다. [사진=박하선 인스타그램]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박하선, 두터운 우정 인증샷…김지영이 선물한 김치+에이핑크 콘서트 관람
  
[뉴스핌=황수정 인턴기자]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멤버들이 촬영이 끝나고도 두터운 우정을 과시해 눈길을 끈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에서 대령의 손녀로 화제를 모았던 배우 박하선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멤버들의 우정을 드러낸 인증샷을 게재했다.
 
박하선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와, 지영언니의 사랑 가득 김치가 진사(진짜사나이) 멤버 모두에게 배달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여러 종류의 김치들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박하선의 말로 미루어봤을 때,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에 함께 출연한 모든 멤버들에게 김지영이 김치를 선물한 것으로 보여 이목이 집중된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박하선이 에이핑크 콘서트를 방문한 인증샷을 올렸다. [사진=박하선 인스타그램]
 
앞서 박하선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에 함께 출연했던 걸그룹 에이핑크 보미의 콘서트 현장에 다녀간 인증샷도 올린 바 있다.
 
박하선은 "에이핑크 콘서트 관람 중~ 엄마미소. 예원언니의 도촬. 춤, 노래, 섹시 우리 보미! 좋을 때다~ 벌써 세번째 모임!"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하선은 한 손을 턱 아래에 받치고 에이핑크의 콘서트에 집중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흐뭇하게 미소짓고 있는 모습이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멤버들의 우정을 증명해 훈훈함을 자아낸다.
 
한편, 지난 1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사나이 여군특집'에서는 드디어 각개전투 훈련이 시작되며 고군분투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이어 화생방 훈련을 예고해 모두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MBC '일밤-진짜사나이 여군특집'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50분 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황수정 인턴기자(hsj1211@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