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newspim

CJ푸드빌 더플레이스, 경기권 진출…광교 매장 오픈

기사등록 : 2015-07-09 11:17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뉴스핌=강필성 기자] CJ푸드빌의 더플레이스(THE PLACE)는 오는 10일 수원 광교 아브뉴프랑에 네 번째 매장을 열고 경기 지역에 첫 진출한다고 9일 밝혔다.
 
광교 아브뉴프랑은 축구장 3배 크기의 대형 스트리트 몰(Street Mall)로 외식, 패션, 뷰티 등 130여 개의 유명 브랜드가 입점한 복합쇼핑몰이다. 수원, 분당 등 경기권 뿐 아니라 서울 강남 지역에서도 주목 받고 있는 명소로 더플레이스의 주요 고객층인 여성 및 가족 단위의 방문율이 높은 곳이다.
 
회사 측은 지난 해 출점한 더플레이스 강남역점(2호점), 코엑스점(3호점)이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함에 따라 이번 4호점은 사업 확장성 검증을 위한 전략 점포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더플레이스 광교 아브뉴프랑점은 총 120석 규모다. 블랙&화이트 벽돌, 고재(오래된 나무), 유로피안 패턴 타일 등을 소재로 벽면과 바닥을 채워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중앙에 길게 위치한 아치 기둥의 오픈 키친을 중심으로 테라스존과 좌석존을 나누고 인접 거리에서 주방의 생동감을 느낄 수 있도록 테이블을 배치했다.
 
여성과 가족 고객이 많은 지역 특성에 따라 더플레이스 매장 최초로 폭탄 피자’, ‘크림 범벅 파스타등 특화 메뉴를 출시하고 브런치 및 키즈 메뉴 서비스를 도입했다.
 
폭탄 피자4가지 치즈 토핑을 가득 올린 오징어 먹물 피자 위에 반구형 뚜껑 도우를 덮었다. 그 위에 불을 붙여 마치 커다란 검정색 폭탄을 보는듯한 재미 요소를 더했다. 핫 살사와 렌치, 꿀 등 3가지 소스를 함께 제공한다.
 
<사진제공=CJ푸드빌>
평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는 브런치 메뉴를 운영한다. 폴딩 피자, 파스타 등으로 구성한 6종의 브런치 세트를 주문 가능하다. 주문 시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브루잉 커피가 있는 디저트 바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키즈 메뉴는 부드러운 치킨 크림 리소토와 고소한 미트 소스 치즈 파스타 2종을 준비했다.
 
더플레이스는 광교 아브뉴프랑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행사를 펼친다. 7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100% 당첨 룰렛 이벤트를 아브뉴프랑 1층 광장에서 진행한다. 참여시 더플레이스 메뉴 무료 교환권 및 케익믹스, 맥스봉 등 CJ제일제당 제품을 받을 수 있다.
 
이어 13일부터 31일까지 평일에 한해 그날의 메뉴 1종을 50% 할인 판매 한다. 요일 별로 행사 메뉴는 변경된다.




[뉴스핌 Newspim] 강필성 기자 (feel@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