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newspim

21일간 추천주 모두 상승! 후속타 공개

기사등록 : 2015-09-22 17:09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박스권장세는 지수보다는 종목에 집중하는 것이 좋다. 금리동결로 불확실성이 지속되고, 중국을 포함한 신흥국 경제상황의 확실하게 호전되고 있다는 신호가 나오기 전까지는 제한된 범위안에서 변동성 장세가 예상되기 때문이다.

이처럼 개별 종목매매를 통해 계좌수익을 끌어올리고 싶다면, 종목추천에 두 번째 가라면 서러워할 전문가들을 만나보기 바란다.

이태훈대표와 양민승대표다. 이 둘은 9월 1주차에 같은 시기에 무료방송을 진행했었는데, 앞서거니 뒤서거니 하면서 추천주의 엄청난 수익률 신화를 새로 썼다.

우연찮게도 이번에 외나무다리에서 다시 만났다. 전문가간에 자존심을 건 한판대결이 기다리고 있다. 무료방송에 참여한 회원들은 불꽃 튀는 대결에서 나올 종목으로 수익률을 드높일 절호의 기회가 찾아온 셈이다.

이태훈대표는 9월 1주차 무료방송 추천주가 불을 뿜었다. 한국정보인증 +81.03%, 에이텍티앤 +77.14%, 큐로컴 +2.7%, CMG제약 +5.17%로 손실 없이 전 종목 상승을 했다. 정회원 방송에서도 바이오스마트 +28.76%, 큐로컴 +22.22%, 에이텍티앤을 다시 진입하여 전일 상한가에 들어갔다.

양민승대표도 이에 뒤질세라 무료방송에서 제시했던 효성ITX +25.82%, 메타바이오메드 +15.88%, 유비벨록스 +24.68%, 솔고바이오 본전치기 수익을 달성했다. 정회원방송에서는 한국전자인증 +99.17%, 알에프텍 +2.35%, 우리조명 +10.46%, 라온시큐어 +13.03%, 케이사인 +11.94%, 와이솔 +9.25% 등으로 놀라운 수익률 신화를 이어가고 있다.

▶ 추천주 모두 상승의 신기원을 달성! 공개무료방송. >>

 9월 총출동 무료강연회에 참여한 회원들은 상한가축포에 크게 환호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뉴프라이드 +122.75%, 이아이디 +106%, 삼부토건 +76%, 엠제이비 +76%, 스틸플라워 +64%, 화승인더 +50%, 효성ITX +37%, 체시스 +30% 등 시장의 급등주는 다 잡아내고 있다.

 무료방송 만으로도 회원들의 계좌가 쑥쑥 늘어나면서 입소문이 급격하게 퍼지고 있다. 아직도 참여를 못한 투자자들은 시장에서 왕따를 당하고 있다는 말이 나오고 있을 정도다.  

 이 두 전문가는 업계 최고 주도주 전문가로 시장흐름을 정확히 간파하고 시세 대장주를 뽑아내고 있다. 말로 떠드는 것은 누구나 할 수 있는 것이며, 회원들의 계좌에 돈이 찍히게 해주겠다고 벼르고 있다.

 방송에 참여한 회원들 간에도 신경전이 사전부터 벌어지고 있다. 이태훈대표의 회원은 “자신이 정회원방에 들어와서 단기간에 이렇게 수익을 내본 적이 없다”며 최고의 전문가라고 치켜세웠다.

 양민승대표 회원도 “양대표님이 과거에도 들어봤지만, 역시 믿고 보는 전문가임에 손색이 없다”며 가장 편안하고 회원입장에서 방송리딩을 해주는 최고의 전문가”라고 전했다.

 ▶ 9월 중순, 변동성을 활용한 수익 극대화의 기회! 추천주 공개무료방송. >>

 ◈ 무료방송 안내

- 무방기간 : 9월 23일(수)~25일(금), 8시 30분~

- 무방전문가 : 양민승대표, 이태훈대표, 홈런타자

- 방송시청 : 핌트리거(www.pimtriger.co.kr) 무료 회원가입 후 무료방송 클릭 입장하세요.

 이슈종목 : 한국정보인증, 알서포트, 중앙백신, 바른전자, 경봉

[본 정보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자료입니다.]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