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광고

위기의 해양플랜트, 게임주... 연 2.6%로 저렴한 주식매입자금 활용!

기사등록 : 2015-10-12 10:10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실적시즌을 맞아 증권사들로부터 매도 의견을 받는 종목들이 늘고 있다. 증권사들은 미래에 대한 불확실성이 존재하고 있는 삼성중공업, 대우조선해양, 현대미포조선 등 조선주와 고평가 논란이 계속되고 있는 게임빌, NHN엔터테인먼트 등 게임주, 그 외에 이오테크닉스, 화인베스틸, 한진해운, 금호석유화학, 삼성엔지니어링 등에 대하여 매도 의견을 냈다.

하지만, 전문가들은 증권사마다 평가가 조금씩 엇갈리고 있어 투자자들의 옥석가리기가 필요한 시점이며,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하여 저축은행 수탁법인인 프리스탁(☎1899-6367)에서 운영하는 스탁론을 통한 투자를 추천하고 있다.

스탁론이란 증권계좌에 보유중인 주식이나 현금을 이용하여 주식매입자금을 대출받을 수 있는 연계신용대출을 말한다. 방문이나 서류없이 온라인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직장인 투자자들까지 관심이 이어지며 상담문의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고 한다.

프리스탁 스탁론의 경우, 보유중인 증권계좌평가액의 최고 3배, 최대 3억까지 대출하여 본인자금의 최대 400%까지 주식매매가 가능하여, 폭넓고 유연한 거래를 원하는 투자자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프리스탁 상담센터 1899-6367에 문의하면 전문 컨설턴트를 통해24시간 친절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 프리 스탁/대환론 바로가기

- 금리 최저 2.6%(증권사 신용 및 담보대출 평균 7.5%~8.5%)
- 온라인대출(서류X, 방문X)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 마이너스통장식/한도증액대출 가능
- 실시간 미수/신용상환,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 ETF(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 KODEX 200)포함 1,500여개 매수가능종목

10월8일 KOSDAQ 거래량 상위 종목

데코앤이, 완리, MPK, 솔고바이오, 웨이포트, 엠벤처투자, 씨그널엔터테인먼트, 케이디건설, 바디텍메드, 이트론, 한국자원투자개발, 레이젠, 유비케어, 차이나그레이트, 갑을메탈, 코아크로스, 이화전기, 하이쎌, 좋은사람들, 인테그레이티드에너지, 이스트아시아홀딩스, SGA, 초록뱀, 보성파워텍, 세종텔레콤, 제이씨현시스템, 유진기업, SH홀딩스, 휘닉스소재, 현대정보기술, 위즈코프, 인피니트헬스케어, 에스코넥, 위노바, 젠트로, 한국전자인증, 차이나하오란, 네오이녹스엔모크스, 내츄럴엔도텍, 팜스토리, 뉴보텍, 서희건설, 국영지앤엠, 한국정보인증, 엠제이비, 피앤이솔루션, 제이콘텐트리, 에스앤씨엔진그룹, 나라엠앤디, 위지트

본 기사는 투자 참고용이므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