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newspim

신라스테이 동탄·제주, 자녀 위한 단풍 패키지 출시

기사등록 : 2015-10-23 15:09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뉴스핌=강필성 기자] 호텔신라의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 동탄’과 ‘신라스테이 제주’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기프트백’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단풍 놀이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신라스테이 동탄은 에버랜드 캐릭터로 꾸며진 객실을 이용할 수 있는 ‘레니와 친구들 패키지’를 준비했다. 캐릭터 소품을 활용해 객실 내부를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게 꾸민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이 포함되어있어 에버랜드에서 자녀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에버랜드에서는 단풍에 둘러싸여 놀이기구를 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음달 1일까지 ‘할로윈 & 호러 나이츠’ 축제도 열리고 있어 즐길거리와 볼거리가 풍부하다.

레니와 친구들 패키지는 객실 1박,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2매, 에버랜드 웰컴 기프트백으로 구성돼 있다.

에버랜드 웰컴 기프트백에는 캐릭터 헤어밴드, 에버 일러스트 컬러링북, 캐릭터 카드 케이스, 백호탐험 물티슈 등 어린이들이 좋아할 만한 선물이 준비돼 있다.

테마파크의 활기찬 분위기보다 고즈넉한 가을 정취를 느끼며 조용히 아이와 산책을 하고 싶은 고객을 위한 패키지도 있다.

‘레니와 친구들 패키지Ⅱ’는 에버랜드 자유 이용권 대신 조식 2인(어린이 1인 동반 무료)을 제공한다. 신라스테이 동탄 인근의 호암미술관, 센트럴 파크, 백남준 아트센터 등 유명 관광명소에서 단풍을 즐기며 자녀와 함께 편안한 휴식을 취하면 된다.

‘레니와 친구들 패키지Ⅱ’는 객실 1박, 조식 2인(어린이 1인 동반 무료), 에버랜드 웰컴기프트백, 신라스테이 베어 인형으로 구성됐다.

신라스테이 동탄의 ‘레니와 친구들 패키지’는 다음달 30일까지 금요일을 포함한 주말에 이용 가능하다.

‘레니와 친구들 패키지’ 가격은 17만4000원, ‘레니와 친구들 Ⅱ’는 금요일과 토요일은 17만원, 일요일은 16만원이다. (10% 세금 별도)

한편, 신라스테이 제주에서는 아이와 함께 제주의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러블리 마이 베이비(Lovely My Baby)’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패밀리 트윈 객실 1박, 뷔페레스토랑 카페(cafe)조식 뷔페 2인, 신라스테이 베어 인형과 초록마을 유기농 스낵으로 구성된 ‘키즈 러브 햄퍼(Kids Love Hamper)’, ‘제주공룡랜드’ 입장권 2매로 구성됐다.

패키지는 오는 28일부터 11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주중 18만1000원, 주말(금~토) 22만 1000원이다. (세금 별도)

<사진제공=호텔신라>




[뉴스핌 Newspim] 강필성 기자 (feel@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