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광고

온라인으로 10분만에 신청이 가능한 연 2.6% 최저금리 스탁론!

기사등록 : 2015-12-28 12:05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최근 스탁론의 잔고 규모가 2조원을 넘어설만큼 인기가 많아지면서 씽크풀 상담센터(☎ 1522-3233)로 투자자들의 상담요청이 빗발치고 있다.

스탁론은 증권계좌에 보유중인 주식이나 현금을 이용하여 주식매입자금을 대출받을 수 있는 연계신용대출을 말한다.

 

 

씽크풀 스탁론은 현재 금리인하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어 연 2.6%부터 증권계좌평가액의 최고 3배, 최대 3억원까지 대출하여 본인자금의 400%까지 운용이 가능하고 방문이나 서류없이 온라인으로 10분만에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투자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주가하락으로 반대매매 위기에 처한 고금리의 증권사 신용, 미수를 사용중인 투자자들이 주식을 보유하며 반등 기회를 기다리거나 추가로 매입할 수 있는 연 2%대의 스탁론 대환상품을 출시하여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씽크풀 상담센터 1522-3233에 문의하면 전문 컨설턴트를 통해24시간 친절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 씽크풀 스탁론 바로가기

★ 씽크풀 스탁론(연계신용 혹은 제휴대출)이란?

☆ 금리 업계 최저 연 2.6%부터(증권사 신용 및 담보대출 연 7%~9%수준)

☆ 본인자금의 최대 3배, 최고 3억원, 최장 5년(6개월 단위 연장)

☆ 무방문, 무서류, 인터넷 신청으로 10분만에 대출 신청

☆ 온라인 전용대출상품으로 실시간 매입자금 증권계좌에 입금

☆ 마이너스 통장방식으로 연 1% 이자절감 효과/한도증액, 추가대출 가능

☆ 한 종목에 100% 집중투자 가능

☆ 연장수수료 및 중도상환수수료 無

☆ 증권사 변경 없이/신규 계좌 개설 없이 기존 그대로 이용 가능

씽크풀 24시간 전문상담: ☎ 1522-3233

★ 12월 28일 씽크풀 이슈종목

현대증권, 디아이, 케이티스, LG디스플레이, 일신석재, 신성통상, 웅진에너지, 윌비스, SK네트웍스, 신일산업, 영진약품, 대우부품, 핫텍, 보루네오, 부산주공, 대우조선해양, 대성창투, 우수AMS, 세중, 한국자원투자개발, 육일씨엔에쓰, 제일제강, 바른손, 신양, 인테그레이티드에너지, 디지탈옵틱, 위노바, 미동전자통신, 코다코, 두올산업, 코미팜

본 기사는 투자 참고용이므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