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newspim

씨엘씨(CLC) 7인조로 컴백, 앞으로의 목표?…승연 "우리의 이름을 더욱 알리고 싶다"

기사등록 : 2016-05-30 19:05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걸그룹 씨엘씨(CLC 오승희, 장승연, 최유진, 손, 장예은, 권은빈, 엘키)가 30일 서울 서교동 롯데카드 아트센터에서 열린 네 번째 미니앨범 '뉴 클리어(NU.CLEAR)' 쇼케이스에서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김학선 사진기자>

[뉴스핌=이지은 기자] 씨엘씨(CLC) 멤버들이 서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30일 CLC(장예은, SORN, 오승희, 장승연, 최유진, 엘키, 권은빈)가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롯데카드 아트센터에서 네 번째 미니앨범 ‘뉴 클리어(NU.CLEAR)’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는 은빈과 엘키가 합류해 7인조로 팀을 재편한 후 완전체로 선보인 신보이다.

이번 타이틀곡 ‘아니야’는 심플한 마이너코드의 구성에 반전 사운드로 변주되는 후렴구가 인상적이 곡으로, 사랑에 서툰 소녀의 수줍은 마음을 담았다.

이날 승연은 7인조로 컴백한 만큼, 목표에 대해 “우리의 이름을 알리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 그룹이 글로벌 그룹으로 출발을 했다. 여러 나라에서 우리의 이름을 알릴 수 있도록 노력을 하고 싶다. 이번 활동도 준비한 만큼 다 보여드려서 후회 없는 활동을 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승희 역시 “각자 개성과 매력이 뚜렷하다. 하지만 그 매력을 아직 다 못 보여드린 것 같아서 이번 앨범을 시작으로 보여드리는 게 목표이다”고 말했다.

걸그룹 씨엘씨(CLC 오승희, 장승연, 최유진, 손, 장예은, 권은빈, 엘키)가 30일 서울 서교동 롯데카드 아트센터에서 열린 네 번째 미니앨범 '뉴 클리어(NU.CLEAR)' 쇼케이스에서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김학선 사진기자>

또 예은은 7인조로 활동하는 것에 대해 “에너지가 커졌다. 5명이 파이팅하는 것 보다, 7명이 파이팅하는 게 더 힘이 난다. 또 막내 은빈이가 들어와서 평균연령을 낮춰줬고, 엘키가 들어와 더욱 글로벌해졌다”며 멤버들에 대한 애정도 잊지 않았다.

특히 ‘프로듀스101’ 도중에 합류한 은빈은 “‘프로듀스101’ 촬영 도중에, 씨엘씨 합류 기사가 났다. 여기서는 또 다른 데뷔를 준비하면서 다 좋은 경험이었던 것 같다”고 털어놨다.

은빈은 “본격적으로 무대에 서기 전에, 방송을 통해 먼저 다양한 점을 배울 수 있었다. 씨엘씨에 늦게 들어왔지만, 배울 시간이 줄어들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한다. 그때는 힘들었지만 지금 활동이 굉장히 재밌다”고 털어놨다.

한편 CLC의 4번째 미니앨범 ‘뉴 클리어’에는 타이틀곡 ‘아니야’를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됐다.

[뉴스핌 Newspim] 이지은 기자 (alice09@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