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newspim

엘키·은빈 합류한 씨엘씨(CLC), 가요계 터뜨릴 앙큼한 숙녀들이 돌아왔다 (종합)

기사등록 : 2016-05-30 17:18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걸그룹 씨엘씨(CLC) 멤버 오승희, 장승연, 최유진, 손, 장예은, 권은빈, 엘키)가 30일 서울 서교동 롯데카드 아트센터에서 열린 네 번째 미니앨범 '뉴 클리어(NU.CLEAR)' 쇼케이스에서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김학선 사진기자>

[뉴스핌=이지은 기자] 귀여운 소녀의 이미지를 벗었다. 씨엘씨(CLC)가 조금은 앙큼하게, 성숙한 느낌으로 돌아왔다. 우여곡절도 많았지만 이제야 7인조 완전체로 뭉친 만큼 각오도 남달랐다.

30일 CLC(장예은, SORN, 오승희, 장승연, 최유진, 엘키, 권은빈)가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롯데카드 아트센터에서 네 번째 미니앨범 ‘뉴 클리어(NU.CLEAR)’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씨엘씨 멤버들은 7인조 완전체 컴백에 대해 “이번 앨범에 준비를 많이 했다. 드디어 보여드리게 돼 기쁘고 벅차다”며 들뜬 소감을 전했다. 은빈 역시 “저번 앨범은 ‘프로듀스101’ 촬영으로 인해 같이 못해 아쉬웠다. 이번 앨범에는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 기쁘다”며 웃었다.

씨엘씨는 엘키와 은빈이 합류해 7인조 완전체로 거듭났다. 7명이 새롭게 준비한 앨범의 타이틀곡 ‘아니야’는 심플한 마이너코드 구성에 반전 사운드로 변주되는 후렴구가 인상적이다. 사랑에 서툰 소녀의 수줍은 마음을 담아 팬들에 어필할 전망이다.

승연은 “전에 보여드렸던 앨범이 귀여운 이미지였다면, 이번엔 톡톡튀고 앙큼하게 변신을 꾀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앨범 발매 후 반응을 봤다. 주변 분들이 ‘좋아졌다’고 말해주셔서 힘을 많이 받았다”고 덧붙였다.

걸그룹 씨엘씨(CLC 오승희, 장승연, 최유진, 손, 장예은, 권은빈, 엘키)가 30일 서울 서교동 롯데카드 아트센터에서 열린 네 번째 미니앨범 '뉴 클리어(NU.CLEAR)' 쇼케이스에서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김학선 사진기자>

‘프로듀스101’ 촬영 당시 씨엘씨 합류로 논란을 빚었던 은빈은 쇼케이스 내내 밝은 표정을 유지했다. 은빈은 “‘프로듀스101’ 촬영이 도움이 많이 됐다. 본격적으로 무대에 서기 전에 방송을 통해 다양한 점을 배울 수 있었다. 지금 활동은 전혀 힘들지 않고 굉장히 재밌다”고 말했다.

새 앨범은 지난 2월 발매된 ‘리프레쉬(REFRESH)’ 이후 약 3개월 만의 신보다. 7인조로 뭉친 만큼, 멤버들의 목표와 각오도 남다르다. 무엇보다 그룹 이름을 알려야 된다는 압박감이 크다.

승희는 “오늘 컴백을 위해 새벽까지 열심히 연습했다. 멤버들도 지친 기색 없이 따라와 줘 너무 고맙다. 앞으로 활동이 정말 기대되고, 많이 지켜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예은 역시 “7명이 뭉치다 보니, 에너지가 커졌다. 막내 은빈이가 들어와 평균연령을 낮췄고, 엘키가 들어와 더욱 글로벌해진 그룹으로 탄생했다”며 멤버들을 향한 애정을 과시했다. 

마지막으로 유진은 “저희 씨엘씨가 사이다같이 톡톡 튀고 상큼한 매력을 보여드릴 테니 기대해달라”며 포부를 드러냈다.

한편 씨엘씨의 네 번째 미니앨범 ‘뉴 클리어’는 7명이 보여줄 새로움을 의미한다. 또 타이틀곡 ‘아니야’를 포함해 ‘어느 별에서 왔니’ ‘하나, 둘, 셋’ ‘데이 바이 데이(Day by day)’ ‘디어 마이 프렌드(Dear my friend)’ ‘진작에’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뉴스핌 Newspim] 이지은 기자 (alice09@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