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newspim

장 마감 후 주요 공시 - 17일

기사등록 : 2016-06-17 19:15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뉴스핌=이보람 기자] 다음은 17일 장 마감 후 주요 공시다.

 
▲엠에스오토텍은 계열사인 명신을 대상으로 95억원 규모의 채무보증을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보타바이오는 김희완 각자 대표이사가 사임함에 따라 김성태 대표 체제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CS는 최대주주가 이홍배 외 특수관계인 2명에서 트러스트아이비1호조합 외 특수관계인 3명으로 변경된다고 공시했다.

▲지스마트글로벌은 LED 투명전광유리인 '지-글래스'(G-Glass)의 매출 신장을 위해 지스마트 아메리카(G-Smatt America Co., Ltd.)와 미국 독점총판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진성티이씨는 대출금을 일부 상환하면서 최대주주변경을 수반한 주식 담보제공 계약이 해제됐다고 공시했다. 해소된 담보 제공 주식수는 16만1812주다.

▲일지테크는 해외계열사인 북경일지차과기유한공사에 대해 141억9600만원 규모의 채무보증을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 대비 15.33% 규모다.

▲한국거래소는 에쎈테크에 대해 최근 주가급등 관련 공시규정상 중요공시사항 유무에 대한 조회공시를 요구했다.

▲한국거래소는 키스톤글로벌에 현저한 시황변동에 대한 조회공시를 요구했다.

▲현대중공업은 올해 5월 1조6401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13% 감소한 수치다.

▲현대미포조선은 올해 5월 2819억원의 매출액을 기록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13% 줄어든 수치다.

▲팜스토리는 계열사인 한국축산의희망서울사료에 58억5050만원 규모의 채무보증을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안국약품은 임직원 인센티브 지급을 위해 970만원 규모의 자기주식 409주를 처분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태광산업은 계열회사인 동림건설주식회와 250억원 규모의 상품·용역 거래를 의결했다고 공시했다.

▲에임하이글로벌은 중국성도하오치네트워크 기술유한공사 지분인수 추진설에 대한 조회공시 답변을 통해 "게임사업에 지출하기 위해 지분인수 계약에 대한 협의를 진행 중"이라며 "현재까지 확정된 사실은 없다"고 밝혔다.

▲현대페인트는 고상인씨에서 김재철씨로 대표이사를 변경했다고 공시했다.

▲코미팜은 최근 주가 급등에 대한 조회공시 답변을 통해 "개발하고 있는 신약 암성통증치료제의 임상2상시험이 마무리 중에 있다"며 "호주연방정부의 제안에 따라 진행되고 있는 '차세대 제조업 투자프로그램'과 'PAX-1을 이용한 암환자 통증 및 암치료 효과를 사전에 진단하는 개발프로젝트'의 공급 허가가 지연되고 있다"고 밝혔다.

▲웅진에너지는 우리사주조합원을 대상으로 57억원 규모의 채무 보증을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뉴스핌 Newspim] 이보람 기자 (brlee19@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