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newspim

수목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김우빈♥수지 is 뭔들…자체발광 명품 눈밭화보

기사등록 : 2016-06-29 08:20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수목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김우빈과 배수지가 자체발광 ‘눈 밭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삼화 네트웍스, IHQ>

[뉴스핌=박지원 기자] 수목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김우빈과 배수지가 자체발광 ‘눈 밭 화보’를 공개했다.

김우빈과 배수지는 오는 7월 6일 첫 방송될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극본 이경희 /연출 박현석, 차영훈/제작 삼화네트웍스, IHQ)’에서 전무후무한 ‘비주얼 커플 케미’를 예고하고 있다.

김우빈과 배수지는 극중 각각 까칠한 엔터테이너 ‘초절정 시크남’ 신준영과 강자 앞에 한없이 허약한 ‘비굴녀’ 노을 역을 맡았다.

이와 관련 김우빈과 배수지가 새하얀 눈이 소복이 쌓여있는 설원에서 가슴 아린 만남을 갖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두 사람이 펄펄 내리는 눈송이를 배경으로 도로 한가운데서 서로 마주보며 눈빛을 교차시키고 있는 것. 이어 김우빈이 바닥에 무릎을 꿇은 채로 배수지를 부둥켜안고 있는 모습이 공개되면서 아련함을 자아내게 만드는 두 사람의 모습이 보는 이들을 압도하고 있다.

김우빈과 배수지의 ‘눈 밭 화보 장면’은 지난 2월 24일 강원도 속초에서 촬영이 진행됐다. 나부끼는 눈송이 속에서 신준영과 노을이 만나게 되는 이 장면은 극의 흐름상 중요했던 만큼 제작진은 그 어떤 장면보다 심혈을 기울였다.

더욱이 눈 예보를 확인하고 촬영에 나섰던 제작진은 생각보다 눈이 많이 내리지 않거나, 아예 눈이 오지 않는 상황에서 2번이나 촬영을 미뤘고, 3번째 시도 만에 완벽한 명장면을 완성했다. 눈 소식을 애타게 기다렸던 만큼 설경이 실감나게 그려지면서 김우빈과 배수지의 모습이 마치 영화 속 한 장면처럼 아름답게 표현됐다.

특히 김우빈과 배수지는 영하 10도로 내려간 강추위와 살을 에는 듯한 차가운 눈바람 속에서 3시간이 넘게 촬영이 이어졌음에도 신들린 열연을 선보여 현장을 감동시켰다는 후문이다.

제작사 삼화 네트웍스 측은 “김우빈과 배수지는 우월한 비주얼 그 자체만으로도 마치 한 폭의 화보 그 이상을 보여주고 있다”며 “각각 신준영과 노을 캐릭터로 완벽하게 빙의한 김우빈과 배수지의 활화산 같은 연기 분출이 어떻게 담겨질 지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는 오는 7월 6일 밤 10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뉴스핌 Newspim] 박지원 기자 (pjw@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