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newspim

월화드라마 '불야성' 이요원·유이 근황 공개, 이상윤과 문자 중?…'득남' 진구는 '멋짐 폭발'

기사등록 : 2016-11-07 20:04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MBC 새 월화드라마 ‘불야성’에 출연하는 이요원과 유이가 근황을 공개했다. <사진=매니지먼트구 공식 인스타그램·청담동 B클리닉 대표 인스타그램>

MBC 월화드라마 ‘불야성’ 이요원·유이 근황 공개…‘득남’ 진구는 ‘멋짐 폭발’

[뉴스핌=정상호 기자] MBC 새 월화드라마 ‘불야성’으로 안방극장 컴백을 앞둔 배우 이요원, 유이, 진구의 근황이 공개됐다.

최근 이요원 소속사 매니지먼트구의 공식인스타그램에는 “오늘도 이경이는 열일 중 #이곳은_일본_로케이션_촬영현장_입니다 대본삼매경 와중에도 아름다워요 #배우 #이요원 #MBC #드라마 #불야성 #촬영 #서이경 #카리스마 #걸크러쉬 #냉미녀 #냉정과_열정의_화신”이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은 MBC 새 월화드라마 ‘불야성’에 출연하는 이요원의 대본 인증샷. 사진 속 이요원은 MBC 새 월화드라마 ‘불야성’ 대본을 든 채 대본을 응시하고 있다. 특히 변함없는 이요원의 꽃미모가 눈길을 끈다.

‘불야성’이 또 다른 여주인공 유이는 지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유이가 다니는 피부과 대표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 여자 비율 좋다~ #유이 #내손님 #단골 #이여자 #비율 #죽이네 #그냥 #찍어도 #화보 #노메이크업 #무보정 #사진 #예쁘다 #예쁘다그램”이란 글과 유이의 전신사진을 공개한 것.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 유이는 휴대전화 문자메시지를 보내고 있는 모습. 수수한 차림에도 불구, 단연 돋보이는 유이의 미모와 남다른 몸매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MBC 새 월화드라마 ‘불야성’에 출연하는 진구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진구 인스타그램>

이요원, 유이와 함께 호흡을 맞추는 진구는 “#그날처럼”이란 해시태그와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진구는 고된 촬영에 지친 듯 눈을 감은 채 생각에 잠겨있다.

한편 이요원, 유이, 진구가 출연하는 MBC 새 월화드라마 ‘불야성’은 잠들지 않는 탐욕의 불빛들이 그 빛의 주인이 되기 위해 치열한 전쟁을 벌이는 과정을 그려낸 작품이다. ‘캐리어를 끄는 여자’ 후속으로 오는 11월 첫 방송 예정이다.

[뉴스핌 Newspim] 정상호 기자(newmedia@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