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newspim

'더쇼' MC 홍빈·지연 100회 총정리…소나무·홍진영·NCT DREAM·SF9 특별무대 선사

기사등록 : 2017-02-14 20:00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홍빈과 지연이 SBS MTV '더쇼' 100회 MC를 맡았다. <사진=SBS 미디어넷>

[뉴스핌=이현경 기자] '더쇼'가 100회를 맞이해 스페셜한 무대를 준비한다.

14일 밤 8시 방송하는 SBS MTV '더쇼'는 100회를 맞이해 다양한 코너를 마련한다. '더쇼'를 빛낸 'Best of Best'를 선정하는 것을 비롯해 MC로 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빅스'의 홍빈, '티아라' 지연이 특별한 코너로 시청자를 맞는다.

'더쇼'를 빛낸 'Best of Best'(이하 B.O.B)는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독차지한 'B.O.B HOT STAR' 중국 팬들이 가장 사랑한 'B.O.B CHINA CHOICE STAR', 전 세계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B.O.B VIEW STAR', 최다 더쇼 초이스를 수상한 'B.O.B THE SHOW CHOICE' 총 4개 부문으로 나뉘어진다. '더쇼' 100회동안 함께한 쟁쟁한 K-POP 스타들 중 B.O.B 각 부문을 수상한 스타는 과연 누구일지 기대를 모은다.

또 역대 MC 중 가장 강력한 찰떡 호흡을 자랑한 홍빈과 지연은 '더쇼 뉴스'를 통해 'Back to THE SHOW'란 주제로 지난 100회를 돌아본다. '더쇼 뉴스 1부'는 더쇼와 함께한 역대 MC들의 히스토리, 2부는 '더쇼'가 사랑한 K-POP스타들의 히스토리를 소개한다. 애교 퍼레이드는 물론 실수의 순간까지 '더쇼'의 꿀잼 포인트들이 낱낱이 공개될 예정이다. 홍빈은 역대 MC들의 실수 퍼레이드 중 본인의 실수담이 많은 비중을 차지하자 "내 흑역사를 되돌아보는 시간이 아니냐"며 한탄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밖에 이날 '더쇼'에서는 청순 요정돌 에이프릴과 카리스마 장신돌 크나큰이 '더쇼' 100회를 기념하는 특별 무대를 선사한다. 또 B.I.G, BP 라니아, H.U.B, NCT 127, NCT DREAM, SF9, 드림캐쳐, 마스크, 비트윈, 빅플로, 소나무, 신지훈, 아이(I), 일급비밀, 하이솔, 헬로비너스, 홍진영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펼친다. 

[뉴스핌 Newspim] 이현경 기자(89hklee@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