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newspim

'해피투게더3' 쟁반노래방 리턴즈, 걸스데이 혜리·유라·EXID 하니·구구단 세정·전소미 출연…책가방 검사 '과거사 공개'

기사등록 : 2017-03-23 00:00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해피투게더3' 쟁반노래방 리턴즈에 걸스데이 혜리·유라·EXID 하니·구구단 세정·전소미가, 사우나토크에 손현주, 헬로비너스 나라가 출연한다. <사진=KBS>

‘해피투게더3’ 쟁반노래방 리턴즈, 걸스데이 혜리·유라·EXID 하니·구구단 세정·전소미 출연

[뉴스핌=정상호 기자] 15주년 특집 ‘레전드 리턴즈’를 통해 뜨거운 화제를 불러모은 ‘해피투게더3’가 이번에는 ‘사우나 리턴즈’와 ‘쟁반 노래방 리턴즈’를 준비했다.

23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에는 ‘사우나 리턴즈’와 ‘쟁반 노래방 리턴즈’가 방송된다.

지난주 ‘사우나 리턴즈’는 추억의 ‘캐비넷 토크’를 중점적으로 다루며 편안하고 유쾌한 토크로 시청자들의 호응을 끌어냈다. 이 가운데 손현주의 하드 캐리가 펼쳐지며 시청자들을 포복절도케한 바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사우나 토크’의 백미인 ‘웃지마 사우나’, ‘도전 사우나 탈출’ 등의 꿀잼 코너들이 펼쳐진다. 더욱이 헬로비너스 나라는 ‘웃지마 사우나’ 코너에서 워터파크 CF 뺨치는 비주얼을 뽐내며 맹활약을 펼쳤고, 손현주 역시 ‘도전 사우나 탈출’에서 개미지옥 같은 사우나와 싸우며 영혼 광탈을 겪는 등 지난주의 활약을 이어간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높인다.

그런가 하면 ‘사우나 리턴즈’에 이어 걸스데이 혜리-유라, EXID 하니, 구구단 세정, 전소미가 출연하는 ‘쟁반 노래방 리턴즈’가 방송된다. ‘레전드 리턴즈’ 3부작의 대미를 장식할 ‘쟁반 노래방’은 종영한 TV 프로그램 중 가장 그리운 프로그램 1위(출처 온라인 조사회사 PMI)에 꼽히기도 했다. 이에 ‘쟁반 노래방’의 16년 만의 귀환에 기대가 모아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쟁반 노래방 리턴즈’의 전반부가 공개될 예정이다. ‘쟁반 노래방 리턴즈’ 전반부에서는 ‘책가방 검사’ 코너를 통해 혜리-유라-하니-세정-소미의 학창시절 흑역사부터 시작해 전설적인 에피소드에 이르기까지 대세 걸 그룹들의 과거사를 탈탈 털어낼 것을 예고하고 있어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이에 ‘해피투게더3’ 제작진은 “’사우나 리턴즈’와 ‘쟁반 노래방 리턴즈’가 한 회차에 이어진다”며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방송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두 레전드가 만나 재미 역시 두 배가 될 금주 방송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23일 밤 11시10분 방송.

[뉴스핌 Newspim] 정상호 기자(newmedia@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