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newspim

'무한도전' 클레이 사격·축구 도전…'꽈당 로커' 김경호·박완규 굴욕, 김태호PD 연속 실축

기사등록 : 2017-03-25 19:24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25일 방송한 MBC '무한도전'은 '대결! 하나마나' 특집 두번째 이야기로 꾸며졌다. <사진=MBC '무한도전' 캡처>

[뉴스핌=이현경 기자] '무한도전' 멤버들이 클레이 사격과 축구로 승부를 가렸다.

25일 방송한 MBC '무한도전'은 '대결! 하나마나' 특집 두번째 이야기로 꾸며졌다. 이날 '무한도전' 멤버들은 클레이 사격에 도전했다.

이날 '무한도전' 출연자들은 명수팀(박명수, 하하, 정준하)과 재석팀(유재석, 광희, 양세형)으로 나뉘었다. 명수팀의 정준하가 단 한 발도 맞히지 못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같은 팀이었던 하하는 "이거 몰카야?"라며 당황할 정도였다.

재석팀과 명수팀은 지난번 유재석 팀의 벌칙 동영상을 걸고 대결했다. 명수팀의 박명수가 선점하자 유재석은 "이번에 또 지면, 우리 영상도 못 받고 또영상 찍게되는 거다"라며 걱정했다. 명수팀이 다시 승리했다. 재석팀은 "봐달라. 한 번만 더하자"라고 말했다.

세번째 라운드가 시작됐다. 하하는 재석팀에 "재석팀이 이기면 벌칙 동영상 면제, 아침밥 먹는 거다. 그리고 우리가 이기면 밥도 먹고 동영상 찍는거다"라고 다시 짚었다. 세번째 라운드에서 하하가 활약하면서 명수팀이 이겼다. 재석팀은 다시 동영상 벌칙을 받았다. "저희가 미쳤었나 봅니다. 함부로 입을 놀리지 않겠습니다"라며 무릎을 꿇고 말했다.

다음 승부는 축구였다. 축구를 하기에 선수가 부족했기 때문에 팀당 두 명씩 추천을 받기로 했다. 명수팀과 재석팀은 각각 유희열, 장항준, 하상욱, 김경호 등에 전화하며 섭외를 시작했다.

축구 경기에 앞서 이날 '무한도전' 멤버들은 지난 방송에서 축구에 대한 이야기를 하다 자신의 실력을 뽐냈던 말을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정준하는 앞서 "공을 어깨로 치면서 임진각까지 간다"고 했고, 유재석은 "춤을 추면서 공을 튀긴다", 하하는 "엄청 빠르다"고 자랑했다. 양세형은 "거칠게 축구한다"며 허세를 부렸다.

유재석은 이날 "카를로스 테베즈 못지 않은 거친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자신감을 보였지만, 이내 허술한 실력이 드러나 눈길을 끌었다.

초대손님으로 김경호, 박완규, 하상욱, 김태진이 등장했다. 김경호와 김태진이 재석 팀, 하상욱, 박완규가 명수팀으로 합류했다. 이날 김경호는 경기 내내 다리힘 없이 넘어졌다. 김경호는 "나 공 한 번만 만지게 해줘"라고 했다. 여기에 명수팀의 박완규는 헛발짓을 했다. 뿐만 아니라 장외로 공을 던지기도 해 명수팀 멤버들은 소리치며 안타까워했다.

이날 김태호PD가 박명수 팀에 정준하 대신 합류했다. 앞서 김태호PD는 "회의 때도 얘기했는데, 나 예전에 축구했었다"며 자부심을 드러냈다. 그러나 막상 경기에 들어서자 김태호는 연속해서 실축을 해 눈길을 끌었다.

 

[뉴스핌 Newspim] 이현경 기자(89hklee@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