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newspim

전수경, 윌엔터와 전속계약 체결…'시카고 타자기'에도 합류(공식입장)

기사등록 : 2017-04-04 00:00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전수경이 윌엔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사진=윌엔터테인먼트>

[뉴스핌=황수정 기자] 배우 전수경이 윌엔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3일 윌엔터테인먼트(대표 손지현)는 배우 전수경과 전속계약을 맺었음을 밝혔다. 이로써 전수경은 조민기, 권민중, 김재원, 주상욱, 김지한, 온주완, 김소은 등 탄탄한 연기력을 자랑하며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우 군단과 한솥밥을 먹게 됐다.

이와 함께 전수경은 tvN '시카고 타자기'에도 출연을 확정, 쉼 없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전수경은 뮤지컬 '캣츠' '맘마미아' '시카고' '브로드웨이 42번가' '렌트' 등 굵직한 무대를 통해 자타공인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컬 배우 자리를 지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영화 '돈을 갖고 튀어라' '공공의 적' '역전에 산다' '최강 로맨스' '가루지기' '김종욱 찾기' '마마' '가문의 영광' '위험한 상견례2', 드라마 '떼루아' '반짝반짝 빛나는' '열애' '불꽃 속으로' '마마' '사임당, 빛의 일기' 등 수많은 작품의 주조연으로 활약, 매번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명불허전 신스틸러의 면모를 보이고 있다.

전수경은 오는 7일 방송되는 tvN '시카고 타자기'를 통해 다시 한 번 활약할 예정으로, 극중 무속계의 파워블로거 무당 '왕방울' 역을 맡았다. 전설(임수정)의 절친인 마방진(양진성)의 엄마인 왕방울로, 과거 손님 꽤나 끌어모았던 용한 무당이었으나 예전만 못한 신력과 체력으로 인터넷 사주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인물이다.

전수경과 전속계약을 맺은 윌엔터테인먼트는 "무한한 연기 스펙트럼은 물론, 독보적인 존재감을 가진 배우 전수경 씨와 전속계약을 맺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또 무대와 스크린, 브라운관 등 모든 분야에서 탄탄하고 화려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전수경 씨와 한 식구가 된 만큼, 윌엔터만의 가족 같은 매니지먼트를 적극 발휘해 아낌없는 지원을 펼칠 예정이다. 더욱 더 활기차게 펼쳐질 전수경 씨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전수경이 합류한 tvN '시카고 타자기'는 유아인, 임수정, 고경표가 출연해 높은 화제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으로 오는 7일 저녁 8시 첫 방송된다. 전수경이 출연하는 뮤지컬 '오! 캐롤'은 오는 5월 7일까지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뉴스핌 Newspim] 황수정 기자(hsj1211@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