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newspim

블랙넛 키디비 성희롱 논란, 2라운드 돌입? 법적대응 시사에 '김치 국물' 깜지…사과인가 조롱인가

기사등록 : 2017-05-07 00:00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블랙넛이 키디비 성희롱 논란에 휩싸였다. <사진=키디비, 블랙넛 인스타그램>

[뉴스핌=황수정 기자] 키디비와 블랙넛이 성희롱 가사 논란을 두고 신경전을 펼치고 있다.

키디비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래퍼 블랙넛의 성희롱 논란 가사에 대해 강경 대응 방침을 밝혔다.

키디비는 "원래 관심종자 여혐종자 일베충한테는 관심 주는 거 아니랬는데 이 새끼 때문에 고생하는 내 가족, 팬들 위해 나서야할 때가 된 거 같음. 법정에서 봅시당 #블랙넛 #벌레퇴치"라며 블랙넛의 'too real' 곡 가사를 함께 게재했다.

공개된 가사 속에는 '걍 가볍게 딸감 / 물론 이번엔 키디비 아냐 / 줘도 안 처먹어 니 XXXXX는 / 걔네 면상 딱 액면가가 / 울엄마의 쉰김치' 등의 내용이 담겼다.

이어 키디비는 같은 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블랙넛 성희롱 가사에 대해 장문의 입장을 전했다. 키디비는 "일단 래퍼카에서는 제 캐릭터답게 넉살 좋게 웃으며 넘기려 했다. 인디고 차일드 가사 처음 봤을 때 저도 여잔데 상처받았다"고 말했다.

키디비는 "블랙넛한테 '다시는' 저런 식으로 언급하지 말아달라고 나름의 협박, 호소를 했다. 그런데 그 뒤에도 팬들 제보로 미공개곡에 또 제가 나왔다고 하더라"며 "주변에는 쿨한척 넘겼지만 화가 너무 났고 수치심 때문에 며칠은 제정신이 아니었다"고 전했다.

키디비는 "문맥이 어떻고 성희롱이고 아니고를 넘어서 저와 제 가족, 저를 아껴주는 팬들에게 블랙넛은 금지어처럼 여겨지는 존재다. 그만큼 스트레스와 상처를 떠올리는 트라우마 같은 존재"라고 밝히며 "이제 물러서지 않고 강경대응 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블랙넛은 키디비의 법적 대응 시사 이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I respect for my unnie"(나는 언니를 존중해)라는 문구를 A4용지에 빽빽하게 쓴 일명 '깜지'를 찍어 올렸다. 그러나 여러 종이 중 한 장에 김치국물이 한 방울 떨어져 있어 사과인지 조롱인지 또다시 논란을 자아내고 있다.

다음은 키디비의 입장 전문이다.
이번 곡의 가사가 애매한데 쟤 왜 난리냐는 분들, 키디비 넌 외힙 영향 받았다면서 왜 쿨한 척 못 넘기냐, 래퍼카에서는 쿨한 척 다 해놓고 이제와서 언행불일치 하냐 등등.. 긴 글이지만 읽어보고 지껄여주세요.

일단 래퍼카에서는 제 캐릭터답게 넉살 좋게 쿨하게 웃으면서 넘기려했어요 인디고 차일드 가사 처음 봤을 때? 저도 여잔데 상처 받았죠 하지만 제가 카메라 앞에서 시무룩하고 속상해하면 하나 하나 다 찾아보는 제 가족들 마음은? 팬들 마음은?

때론 억지로라도 씩씩해져야할 상황이 오는 거고 저는 이런 상황에서 더 강해져야만 하죠. 언프리티에서도 약해빠져가지고 쳐울어대서 엄마 눈물을 얼마나 뺐는데.. 그리고 제가 언제 '다시는' 고소 안한다고 했죠? 오히려 블랙넛한테 '다시는' 저런 식으로 언급하지 말아달라고 나름의 협박(?), 호소를 했을텐데요.

그런데 그 뒤에도 (전 원래 블랙넛 음악 미간 찌푸려져서 안 듣는데) 팬들 제보로 미공개곡에 또 제가 나왔다고 하더군요. 심호흡하고 봤는데 진짜 너무해도 너무하더군요. 주변에는 쿨한 척 넘겼지만 화가 너무났고 수치심 때문에 며칠은 제정신이 아니었네요. 그 때 제가 '한 번만 더 참자..'한 게 잘못이었단 걸 최근에서야 깨달았고요. 그런데 그 블랙넛이란 새끼는 적당히란 걸 모르고 이번 too real에서 또 언급했죠. 맞아요 전 곡들에 비하면 약한 가사죠. 문맥이 어떻고 성희롱이고 아니고를 넘어서 이제 저와 제 가족, 그리고 몇 없지만 저를 아껴주는 팬들에게 블랙넛은 금지어처럼 여겨지는 존재에요. 그만큼 스트레스와 상처를 떠올리는, 트라우마 같은 존재라고요.

이런데도 님들은 이 일을 그저 가벼운 웃음 거리로, 쟤 왜 저뤱? 하며, 또 거기다가 제가 메갈이라는 둥 말도 안되는 유언비어를 퍼트리며 조롱하죠.
이제는 물러서지 않고 강경대응 하겠습니다. 생각하고 지껄이시길 바랍니다.

아 참고로 가사에 이름쓰기도 더러운데 뭔 맞디스입니까 님들 눈엔 저게 리얼 힙합? 리얼 힙합 다 죽었네요 ㅋㅋㅋ

 

[뉴스핌 Newspim] 황수정 기자(hsj1211@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