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newspim

"6월 이른 휴가족 겨냥" 제주신라, 서머셀리브레이션 패키지 출시

기사등록 : 2017-05-12 15:11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제주신라호텔, 어덜트 풀 & 풀사이드 바 오픈 1주년 기념
'서머 셀리브레이션' 패키지 출시...6월 초부터 7월 13일까지 이용 가능

[뉴스핌=이에라 기자] 제주신라호텔이 '어덜트 풀'과 '풀 사이드 바' 오픈 1주년을 기념해 다음달부터 7월 중순까지 사용할 수 있는 '서머 셀레브레이션' 패키지를 내놓는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7~8월 복잡한 성수기를 피해 이른 여름 휴가를 즐기려는 이들을 위한 얼리 서머 패키지다.

조식 2인, 어덜트 풀 쁘띠 카바나 2시간 1회 이용, 와인 파티 2인1회를 기본 혜택으로 제공한다.

2박 투숙 시에는 쁘띠 카바나 2시간 2회, 풀사이드 바, 와규 버거와 포테이토 1회 제공하고, 3박 투숙시에는 쁘띠 카바나 2시간 이용 3회, 풀사이드 바 와규 버거와 포테이토 1회 제공, 어덜트 풀 1주년 기념 케이크 세팅이 추가 된다.

또한 어덜트 풀과 풀 사이드 바 오픈 1주년을 기념해 해당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비치백과 수영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플로팅 필로우 1개를 증정한다. 어덜트 풀 입장 시에는 웰컴 티 제공과 선크림, 알로에 젤, 테닝 오일, 매거진을 비치한 '워터 스테이션'을 운영한다.

테라스가든에서 펼쳐지는 와인파티는 매일 저녁 7시반부터 11시까지 운영한다.

안투쉬라, 로까루나 등 12종의 와인과 치즈, 견과류도 플레이트에 담아 무제한 제공할 예정이다.

제주신라호텔의 '어덜트 풀'은 내추럴 로맨스 콘셉트로 19세 이상 어른만 입장이 가능한 특별한 공간이다.

제주신라 관계자는 "선베드 존, 디럭스앤 쁘띠 카바나와 자쿠지, 핀란드식 사우나 시설이 완비되어 있다"며 "자쿠지에서 따뜻한 노천 스파와 통 유리창 밖으로 이국적인 분위기의 제주신라의 전경을 감상하며 즐기는 핀란드 사우나 인기가 높다"고 설명했다.

원형의 건물로 요트를 콘셉트한 '풀 사이드 바'에서는 수제 프라이드 치킨, 감자튀김, 해산물 스파게티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도 있다. 2층
루프탑 아늑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제공해 고객들이 많이 찾는 곳이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6월 1일부터 7월 13일까지다.

 

<사진=제주신라호텔 제공>

[뉴스핌 Newspim] 이에라 기자 (ERA@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