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newspim

[영상] 여름 패션을 완성할 에코백…윤여정·정유미·고소영의 추천템은?

기사등록 : 2017-05-18 10:04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뉴스핌=장주연 기자] 여름이 다가오면서 에코백 소비가 다시 늘어나고 있다. 연예계도 예외는 아니다. 공항 패션부터 드라마 패션까지 완성한 잇 아이템 에코백. 그렇다면 연예계 소문난 패션 피플들이 선택한 에코백은 어떤 제품일까. 

<사진=tvN '윤식당', 10꼬르소꼬모 제품 캡처>

먼저 센스있는 스타일링로 2030 여성들까지 사로잡은 윤여정은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전개하는 패션 편집숍 10꼬르소꼬모(10 Corso Como)의 에코백을 선택했다.

tvN '윤식당' 촬영 출국 당시 들었던 가방이 바로 10꼬르소꼬모의 제품. 공항에서뿐만 아니라 '윤식당' 방송 중에도 착용한 모습이 자주 포착됐다.

윤여정이 착용한 것외에도 또 다른 디자인이 있으며, 색상은 블랙과 베이지 두 가지다. 

가격은 3만 5,000원. 10꼬르소꼬모에서 판매하는 타제품에 비해 저렴한 편이다. 구매는 10꼬르소꼬모서울 청담점과 롯데 에비뉴엘점 두군데서 할 수있다. 

<사진=tvN '윤식당', 렉토 제품 캡처>

'윰블리'로 사랑받고 있는 정유미는 평소 애정하는 렉토(RECTO) 제품을 선택했다.

역시 '윤식당'에 메고 나오면서 화제가 된 정유미의 에코백은 17SS 시즌 제품으로 깔끔하게 배열한 로고 프린트가 특징이다.

사이즈는 세로 41cm, 가로 34cm로 색상은 정유미가 착용한 네이비와 화이트 두 가지가 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편집숍 비이커(BEAKER)를 비롯해 W컨셉, 29CM, 퍼스트룩 등 온·오프라인 편집숍에서 3만 6,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사진=KBS2 '완벽한 아내', 비이커X오리온 제품 캡처>

KBS2 드라마 '완벽한 아내'로 브라운관에 복귀한 고소영은 비이커의 에코백을 착용했다. 

포인트는 반복되는 초코파이 모양으로 실제 비이커가 지난 발렌타인데이를 기념, 오리온 초코파이 情(정)과 콜라보레이션한 제품이다. 

사이즈는 가로 40cm, 세로 40cm이며, 색상은 고소영이 선택한 아이보리 한 가지다.

2만 9,000원으로 비이커 청담&한남점 플래그십 스토어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비이커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뉴스핌 Newspim] 장주연 기자 (jjy333jjy@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