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newspim

'듀얼' 김정은 "생애 첫 악역, 내 성향과 달라 어렵다"…정재영 "예상 시청률 3% 이상" (종합)

기사등록 : 2017-05-31 15:31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31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OCN '듀얼' 제작발표회에서 취재진의 질문에 답을 하고 있는 배우 김정은 <사진=CJ E&M 제공>

[뉴스핌=최원진 기자] 김정은이 '듀얼'을 통해 2년 만에 안방극장 나들이에 나선다.

31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OCN '듀얼'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 배우 정재영, 김정은, 양세종, 서은수, 이종재 PD가 참석해 작품을 소개했다.

김정은은 2년 동안 공백기에 대해 입을 열었다. 그는 "2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겠다. 시집을 가고 어영부영 1년이 갔고 연기 매너리즘에 빠지기도 했다. 말랑말랑한 로맨스물에 익숙해져있다가 빠른 전개의 '듀얼'을 만났다"고 밝혔다.

이어 김정은은 "악역은 내 연기 인생에서 처음"이라며 "내 성향이랑 너무 달라서 어렵다. 극 중 역할은 냉정하고 침착하며 잔인하다. 또 일희일비하지 않는 현실적인 캐릭터"라며 "하지만 내 실제 성향은 굉장히 일희일비하고 바람에 날리는 나뭇잎 보다도 가벼운 사람이다. 또 평소 쓰지 않는 욕도 연기해야 해서 힘들다"고 고충을 털어놨다.

31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OCN '듀얼'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정재영, 서은수, 김정은, 양세종 <사진=CJ E&M 제공>

양세종은 이성준, 이성훈 역으로 1인 2역을 연기한다. 이에 그는 "버벅대고 착한 성준과 악한 성훈 역을 번갈아가며 연기하는 게 어렵다. 그래서 생가해낸 게 주문을 외우는 거다. 성준을 연기할 땐 '나는 몰라'라고 주문을 걸고, 성훈을 연기할 땐 '죽여버릴 거야'라고 속으로 말한다"며 양세종의 다채로운 연기를 예고했다.

정재영은 '듀얼'도 전작 '터널'만큼 흥할 거라 장담했다. 그는 "대본을 읽었을 때 금방 읽었던 것 같다. 그만큼 박진감 넘치고 지루할 틈이 없다. 그래서 일단 시청률 3%는 거뜬히 넘기지 않나 싶다"며 작품에 대한 기대를 모았다.

이종재 PD는 드라마 제목 '듀얼' 뜻에 대해 "듀얼 뜻은 똑같은 두 개를 의미한다. 극 중 복제인간을 표현한 것이다. 하지만 대결이란 의미도 있다. 이는 성준과 성훈의 대결뿐만 아니라 캐릭터들 간에 다양한 대결 구도를 의미하기도 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듀얼'은 선악으로 나뉜 두 명의 복제 인간과 딸을 납치당한 형사의 이야기를 다룬 복제인간 추격 스릴러 드라마다. 오는 6월 3일 밤 10시 첫 방송. 

[뉴스핌 Newspim] 최원진 기자 (wonjc6@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