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스맨의 새로운 무기가 '무선 청소기'라고?

본문내용

[ 뉴스핌=황세준 기자 ] "제대로 된 게 필요해요. 강력하고 한방에 정리 가능한 걸로." 검은 정장을 입은 사내가 요청하자 흰 수염의 노신사가 길다란 무기를 꺼내준다. 무기의 정체는 무선 청소기.

최근 2편을 개봉해 흥행몰이 중인 영화 킹스맨의 한 장면을 떠올리게 하는 이 영상은 LG전자가 제작한 '코드제로 A9' 무선청소기 광고다.

LG전자는 코드제로 A9을 ‘최강의 청소 무기(Utimate Cleaning Weapon)로 소개하는 내용의 디지털 광고 2편을 제작했다고 27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영상에 등장하는 주인공은 ‘완전 제거(Perfect Clean)'라는 미션을 완수하기 위해 무기를 주문한다. 가게 주인은 별도로 마련된 공간으로 주인공을 안내, 코드제로 A9 본체와 교체 가능한 배터리(탄창을 상징)을 건넨다.

코드제로 A9을 추천하면서 회전속도 11만5000RPM의 초고속 스마트인버터 모터가 장착됐다고 언급한다. 최대 80분까지 사용 가능한 착탈식 듀얼배터리, 벽에 못을 박지 않아도 사용가능한 간편충전대를 접한 주인공은 흡족해하는 표정을 짓는다.

LG전자는 이번 영상을 통해 코드제로 A9의 모터기술 및 흡입력, 사용시간, 사용 편의성 등을 소비자들에게 재미있게 알릴 계획이다.

회사측은 "서장훈을 활용한 디지털 영상으로 조회수 1000만회를 돌파하며 이슈몰이를 했다"며 "이번 영상도 영화 못지 않은 완성도로 네티즌들은 '새로 나온 영화나 미드인 줄 알았다', '박진감 넘치고 멋지다' 등의 평가를 남기고 있다"고 전했다.

썸네일 이미지
영상의 한 장면 <사진=LG전자>

 

[뉴스핌 Newspim] 황세준 기자 (hsj@newspim.com)

© 뉴스핌 & Newspim.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NDA TV

더보기>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