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newspim

800만개 빛으로 도심 속 은하수 만들다

기사등록 : 2017-11-01 08:59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롯데월드타워, 20M 초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설치

[뉴스핌=전지현 기자] 롯데물산은 롯데월드타워가 1일부터 118일 동안 초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로 도심 속 은하수를 만든다고 1일 밝혔다.

123개의 별이 음악에 맞춰 빛나는 롯데월드타워 크리스마스 트리. <사진=롯데물산>

‘하모니 오브 윈터(Harmony of winter)’를 테마로 단지 내외부에 2000여개 별과 1만5000여개 눈송이, 800만개 은하수 LED 조명을 설치했다. 내년 2월26일까지 매일 오후 5시30분부터 겨울 축제 분위기를 연출한다.

특히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은 초대형 크리스마스 트리와 불가리(BVLGARI)가 연출한 크리스마스 트리로 꾸며진다.

20M 높이의 초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는 15분마다 바뀌는 캐럴에 맞춰 123개 별 조명이 빛을 밝히는 음악쇼가 어우러져 축제의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

불가리의 상징적인 브랜드 포털(portal) 조형물과 불가리 로고 장식으로 빛나는 크리스마스 트리 이벤트는 12월25일까지 진행된다. 새해 소망을 적는 소원 카드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후 추첨을 통해 불가리 커플링을 포함한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에비뉴엘 잠실점 정문에는 가로 21m, 세로 36m의 대형 미디어 파사드(Media Facade)를 활용해 열정적인 네온 컬러로 겨울 이미지를 선보인다.

‘풀 오프 패션(Full of Passion)’을 테마로 꾸며진 미디어 파사드는 같은 무늬의 반복으로 리듬효과를 주는 옵티컬 패턴을 사용해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월드타워도 모션 그래픽을 활용한 경관 조명쇼를 일몰 후부터 오후 11시까지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트리를 주제로 한 네온 컬러 조명쇼가 매 정시와 30분마다 진행된다. 매시 10분에는 눈꽃, 동계스포츠를 표현해 겨울의 환상(Winter illuminations)을 완성한다.

김수진 롯데물산 디자인팀장은 “빛으로 표현된 희망의 모티브들로 롯데월드타워 단지전체를 장식했다”며 “롯데월드타워에서 도심 속 은하수를 만나고 환상적인 겨울의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전지현 기자 (cjh71@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