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현·이보미·전인지, 'LG'로 피부 관리

본문내용

[ 뉴스핌=황세준 기자 ]LG전자는 여자 프로골퍼 박성현(KEB하나은행), 이보미(노부타그룹), 전인지 선수에게 뷰티 가전제품 'LG 프라엘' 풀세트를 후원했다고 6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후원 제품은 '더마 LED 마스크', '토탈 리프트업 케어', ‘갈바닉 이온 부스터’, ‘듀얼 모션 클렌저' 등 4종이다.

‘더마 LED 마스크’는 LED 불빛의 파장을 이용해 안면부위의 피부 톤과 탄력 개선을 유도한다. ‘토탈 리프트업 케어’는 고주파, LED, 미세전류 등을 사용해 피부 탄력을 관리한다.

‘갈바닉 이온 부스터’는 화장품의 유효 성분을 피부 깊이 스며들게 하는 역할을 한다. 같은 극끼리 밀어내는 전기적 성질과 초음파, 온열 등을 이용한다.
 
‘듀얼 모션 클렌저’는 브러쉬로 얼굴을 세정하는 기기다. 세정력이 손으로 씻을 때보다 최대 10배 높아 화장품 잔여물은 물론 각질, 블랙헤드 등 노폐물을 제거한다. 

회사측은 이들 제품이 가정, 숙소 등에서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해 바쁜 일정 탓에 정기적으로 피부관리샵을 방문하기 여러운 골프 선수들의 피부관리에 안성맞춤이라고 소개했다.

손대기 LG전자 한국HE마케팅FD 담당은 "선수들이 시상대에서 활짝 웃는 일이 더욱 많아지기를 기원하며 LG 프라엘을 증정했다"고 밝혔다.

썸네일 이미지
여자 프로골퍼 박성현(왼쪽), 이보미(가운데), 전인지(오른쪽) 선수. <사진=LG전자>

 

[뉴스핌 Newspim] 황세준 기자 (hsj@newspim.com)

© 뉴스핌 & Newspim.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NDA TV

더보기>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