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newspim

'당신이 잠든 사이에' 수지·이종석·정해인, 종영 소감 "선물 같은 순간…행복한 꿈"

기사등록 : 2017-11-17 08:24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배우 배수지가 '당신이 잠든 사이에' 종영 소감을 전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iHQ>

[뉴스핌=장주연 기자]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가 16일 종영한 가운데 주역 배수지, 이종석, 정해인이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먼저 예지몽을 꾸는 사회부 기자 남홍주를 열연한 배수지는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기자라는 멋있는 직업을 연기하게 돼 매우 기뻤고 잘하고 싶은 마음에 열심히 준비했다. 돌이켜 생각해 보니 홍주로 살았던 시간이 정말 행복했다. 촬영장 가는 게 너무 즐거운 작품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홍주를 잘 표현하고 싶은 마음에 혼자 고민한 시간도 많았다”며 “예지몽을 꾸는 사회부 기자라는 캐릭터가 나에게 큰 도전이었고, 한 단계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된 거 같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와 홍주를 사랑해주신 모든 시청자분께 감사드린다”고 인사했다.

예지몽을 꾸는 또 다른 인물 한강지검 형사3부 말석검사 정재찬 역의 이종석은 자신의 SNS에 진심을 담은 글을 게재했다.

이종석은 “찬 공기를 마시며 첫 촬영을 시작했던 겨울, 그리고 다시 옷깃 여미는 오늘의 겨울까지. 거의 1년 동안 마음 한 켠 자리했던 정재찬을 보내려니 생각보다 더 쓸쓸하다. 본방을 볼 수 있는 그 시간이 새로웠고 다음 주를 기다리지 않을 그 마음이 헛헛하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도 그는 “한결같은 예쁜 마음으로 정재찬을 응원해주신 여러분께 고마운 마음 전한다. 함께 해준 감독님, 작가님, 배우, 스태프 모든 분 사랑한다. 그리고 나의 멘토 김원해 선배님 감사드리고 존경한다. 선물 같은 순간순간이었다”고 추억했다.

배우 정해인이 '당신이 잠든 사이에'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경찰 한우탁으로 분해 남홍주, 정재찬과 맹활약을 펼쳤던 정해인도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종영 소감을 전했다.

정해인은 “잊지 못할 2017년을 보내게 해주시고 두 달이라는 행복한 꿈을 꾸게 해주신 박혜련 작가님, 오충환 감독님, 현장에서 함께 했던 동료 및 선후배 배우들과 모든 스태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작품을 하면서 좋은 사람을 얻는다는 게 쉬운 일이 아닌데 좋은 사람들을 얻게 돼 행복하다”고 밝혔다.

또한 “그동안 많은 사랑 보내주신 시청자분들께도 정말 감사드린다. 제 30세가 ‘당신이 잠든 사이에’와 함께했던 것 같다. 올해 초부터 찍어서 이 겨울까지 방송한, 저의 2017년 처음이자 마지막을 장식하는 작품이라 남다르게 느껴진다. 진심으로 행복했다”고 감사 인사를 덧붙였다.

한편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의 이야기를 담은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16일 32회를 끝으로 종영했다. 후속으로는 박은빈, 연우진 주연의 ‘이판사판’이 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장주연 기자 (jjy333jjy@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