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 "씨스타 멤버들, 앨범 진심으로 응원해줘서 든든하다"

본문내용

썸네일 이미지
가수 소유가 1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첫 솔로 미니앨범 'SOYOU THE 1st SOLO ALBUM PART.1 RE:BORN'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멋진공연을 펼치고 있다. /김학선 기자 yooksa@

[뉴스핌=이지은 기자] 가수 소유가 전 씨스타 멤버들을 언급했다.

13일 소유가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일지아트홀에서 첫 번째 솔로앨범 ‘PART.1 RE:BORN’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소유는 “씨스타 멤버들 모두가 이번 앨범 노래를 듣진 못했다”고 운을 뗐다.

이어 “효린 언니는 ‘뻔한 이별’을 들었고, 다른 멤버들은 못 들었다”고 밝혔다.

소유는 “언니들과 동생들을 만나면 서로 응원도 해주고 각자 얘기도 하면서 아직도 돈독하게 진내다. 이번에 앨범 내는 얘길 듣고 정말 모두 진심으로 응원해줘서 든든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소유 첫 번째 솔로앨범 ‘PART.1 RE:BORN’에는 타이틀곡 ‘기우는 밤(Feat.긱스)’ ‘너에게 배웠어’ ‘좋은 사람’ ‘온기가 필요해’ ‘일곱살(DUET 문문)’ ‘뻔한 이별(DUET 성시경)’ 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뉴스핌 Newspim] 이지은 기자 (alice09@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핌 영상

더보기>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