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

주요뉴스광고

합리적인 중고차 구매, 현대캐피탈에 답이 있다

기사등록 :2017-12-27 09:10

[Advertorial] 최근 캐피탈사를 비롯한 카드사와 은행 등 금융권에서도 중고차 시장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이 중 가장 눈에 띄는 기업은 현대캐피탈로, 상품력 뿐 아니라 신뢰와 편의성을 중심으로 중고차 고객을 유치하고 있어 업계의 이목을 끌고 있다. 현대캐피탈은 전국에 있는 주요 중고차 매매상사 62곳(현대캐피탈 콜센터 1588-5330에서 확인 가능)과 상생협약을 체결하여 중고차 시장 신뢰회복 및 활성화에 나섰다. 상생 협약을 통해 고객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중고차 금융을 이용할 수 있고, 허위 매물의 피해에서도 안전할 수 있다.

합리적인 중고차 구매, 현대캐피탈에 답이 있다<사진1=현대캐피탈>

현대캐피탈 협약 매매상사를 이용하는 고객은 12개월 무이자, 36개월/48개월은 최저 3.9%의 금리로 중고차 금융을 이용할 수 있다. 신청 방법도 간단하다. 현대캐피탈 협약 매매상사를 통해 오프라인 또는 모바일(URL 접속)로 간편하게 금융을 신청할 수 있으며, 공인인증서를 활용하여 15분 이내 대출약정 및 실행까지 완료할 수 있다. 365일 24시간 서류 제출 없이 대출한도 조회 뿐 아니라 대출 실행까지 가능한 시스템을 제공하고, 고객의 자금상황에 따라 표준형, 거치형, 유예형 등 상환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이 외 차량에 문제가 있을 경우 ‘중고차 무료보장 서비스’와 ‘차량교체 보상서비스’를 제공해 중고차 이용 고객의 구매 부담을 최소화하고 있다.

합리적인 중고차 구매, 현대캐피탈에 답이 있다<사진2=현대캐피탈>

중고차 구매자는 판매자에 대한 신뢰와 정보가 부족하고 구매차량의 금융상품 정보도 부족해 중고차 구매 시 번거로움이 많았다. 현대캐피탈 제휴 매매상사를 이용하는 중고차 구매자는 믿을 수 있는 판매자와 차량정보, 금리와 상환부담이 낮은 금융상품을 이용할 수 있어 번거로움을 피할 수 있다.

또한, 현대캐피탈은 올해 9월, 중고차 검색 서비스인 ‘중고차 실매물 검색’을 오픈했다. 고객이 원하는 차종과 모델 등 기본정보를 입력하면 현대캐피탈이 직접 인증한 차량과 제휴 중고차 업체들의 실제 매물을 쉽게 찾을 수 있다. 매매단지를 찾거나 여러 온라인 사이트를 검색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앴다. 특히, 업계 최초로 중고차 구매에 필요한 금융상품을 바로 검색해 선택할 수 있다. 차량 검색 시 ‘리스’, ‘무이자’, ‘카드결제’ 등 옵션을 선택하면 해당 상품으로 이용이 가능한 차종을 검색해 준다. 이는 중고차 매매상사와 금융사간의 성공적인 협업 모델로 평가 받고 있다.

<표=현대캐피탈>

[자료제공=현대캐피탈]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