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newspim

모모랜드, 흥부자 9명이 발산하는 에너지 '뿜뿜'…시작부터 '그레잇!' (종합)

기사등록 : 2018-01-03 15:51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걸그룹 모모랜드(혜빈, 연우, 제인, 태하, 나윤, 데이지, 아인, 주이, 낸시)가 3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세 번째 미니앨범 'GREAT!'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학선 기자 yooksa@

[뉴스핌=이지은 기자] 9명의 흥부가 모인 걸그룹 모모랜드가 더욱 독보적인 흥으로 무장해 컴백했다.

3일 모모랜드가 서울 송파구 방이동에 위치한 올림픽홀 뮤즈라이브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그레이트(GREAT!)’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번 타이틀곡 ‘뿜뿜’은 마음에 드는 이성이 나를 좋아할 수 있도록 내 매력을 뿜어내겠다는 의미를 담은 노래로, 펑키하우스 장르에 단순한 기타리프와 신스브라스 테마가 더해졌다.

이날 연우는 “타이틀곡 ‘뿜뿜’은 재치있는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좋아하는 이성이 나를 좋아할 수 있도록 매력을 ‘뿜뿜’하겠다는 뜻을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혜빈은 “연습을 했을 때 저희 흥을 돋을 수 있는 노래였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저희 무대를 보셨을 때, 모모랜드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곡이 바로 ‘뿜뿜’이다”라고 덧붙였다.

걸그룹 모모랜드(혜빈, 연우, 제인, 태하, 나윤, 데이지, 아인, 주이, 낸시)가 3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세 번째 미니앨범 'GREAT!'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김학선 기자 yooksa@

특히 주이는 “김생민 선배와 ‘연예가중계’에 출연 중인데, 타이틀곡에 목소리를 녹음해달라고 조심스레 부탁을 드렸다. 타이틀곡 중간에 ‘그레이트’라는 말이 들어가는데 그 부분을 직접 스튜디오에 오셔서 녹음해주셨다”며 에피소드를 전했다.

세 번째 미니앨범인 만큼, 멤버들이 각자 애정이 가는 곡 또한 있을 터. 이에 태하는 “수록곡 중에 ‘플라이(Fly)’라는 곡이 있는데 이 노래를 가장 좋아한다. 팬 분들을 위해 만들어진 곡이라 가장 애착이 간다”고 말했다.

태하는 이번 앨범으로 이루고 싶은 목표로 ‘해외 진출’을 꼽았다. 그는 “이번 앨범 활동을 하면서 해외에도 진출하고 싶다. 국내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했지만, 해외에서도 활동을 해보고 싶다. 우선은 아시아를 점령해보고 싶다”며 포부를 드러냈다. 제인은 “차트 진입도 해보고 싶다. 100위 안에 들어가고 싶다. 많이 도와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걸그룹 모모랜드(혜빈, 연우, 제인, 태하, 나윤, 데이지, 아인, 주이, 낸시)가 3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세 번째 미니앨범 'GREAT!'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멋진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김학선 기자 yooksa@

또 혜빈은 “특히 올해 목표는 모모랜드의 에너지를 보여드리고 싶다. 저희 그룹을 더욱 더 알리고 싶다”고 말했다.

사실 모모랜드를 떠올리면 음료수 광고와 예능에서 활발하게 활약한 주이를 먼저 떠올리기 십상이다. 그러다보니 멤버 전원이 아니라 주이에게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 부분에 대해 연우는 “전혀 아쉽지 않다. 너무 밝게 열심히 해줘서 모모랜드가 많이 알려졌다고 생각한다. 힘든 부분도 있을 텐데 매번 밝게 활동해줘서 저도 그렇고 멤버들 모두 정말 고맙게 생각하고 있다”며 고마운 마음을 내비쳤다.

걸그룹 모모랜드(혜빈, 연우, 제인, 태하, 나윤, 데이지, 아인, 주이, 낸시)가 3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세 번째 미니앨범 'GREAT!'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멋진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김학선 기자 yooksa@

주이 외에도 모모랜드 멤버들 모두 ‘흥’하면 빼놓을 수 없다. 데이지는 흥부자로 본인을 꼽아 웃음을 더했다. 제인은 “저희 9명 모두 흥이 많다. 주이가 독보적이긴 하지만, 멤버들 모두 만만치 않다. 그래서 연습을 하다가 흥이 올라서 끊긴 적도 많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혜빈은 “저희 모모랜드의 에너지를 많은 분들에게 ‘뿜뿜’해서 많은 흥을 보여드릴 수 있는, 보기 좋은 걸그룹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모모랜드 세 번째 미니앨범 ‘GREAT!’에는 타이틀곡 ‘뿜뿜’을 포함해 ‘궁금해’ ‘Same Same’ ‘Fly’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뉴스핌 Newspim] 이지은 기자 (alice09@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