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newspim

멜론티켓, 케이티 페리 첫 내한 공연 티켓 20일 단독 오픈…24시간 선예매 할인 제공

기사등록 : 2018-02-19 09:56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사진=멜론 티켓>

[뉴스핌=양진영 기자] 멜론 티켓이 세계적인 팝스타 케이티 페리(Katy Perry)의 첫 내한공연 티켓을 단독 판매한다.

케이티 페리의 첫 내한공연 티켓은 20일 정오 멜론티켓에서 단독 오픈된다. 케이티 페리는 빌보드 싱글차트 '핫100'에 9차례나 정상에 오른 세계적인 팝스타다.

AEG Presents, PAPAS E&M의 기획으로 진행되는 이번 케이티 페리 첫 내한공연은 오는 4월 6일 오후 9시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다. 케이티 페리가 3월부터 남미에서 시작하는 ‘위트니스 더 투어(WITNESS: The Tour)’ 공연으로 아시아 투어 이후 유럽, 호주, 뉴질랜드 투어로 이어진다.

'위트니스 더 투어’는 케이티 페리의 업적을 집대성한 공연이다. 우주 공간에서 관객 내면의 세계로, 행성에서부터 해저로 떠나는 음악여행이 상상력 넘치는 무대로 구현된다. 특히 이번 내한공연은 아티스트 측에서 공수하는 돌출무대로 케이티 페리의 드라마틱한 연출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이번 내한에서는 케이티 페리의 수많은 메가 히트곡 및 최신곡뿐 아니라 통통 튀는 의상, 반짝이는 아이디어를 겸비한 대형 소품 등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된다. 케이티 페리의 밴드, 댄서들도 총동원되어 팝 공연이 보여줄 수 있는 화려함의 정점을 만날 예정. 앞서 작년 9월 북미에서 진행된 위트니스 더 투어는 여러 매체의 극찬을 받은 바 있다.

케이티 페리 공연 티켓은 멜론 티켓에서 20일 낮 12시부터 구매할 수 있으며 24시간 선 예매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스탠딩과 지정석 R/S/A 등급에 한해 21일 오전 11시 59분까지만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한편, 멜론 티켓에서는 19일 오후 6시까지 케이티 페리 내한공연 ‘예매오픈 알람’을 설정할 경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만 누르면 예매가 시작 문자 알림을 받을 수 있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케이티 페리 'WITNESS' 앨범(5명)과 카카오톡 이모티콘 쿠폰(100명)을 제공한다.

[뉴스핌 Newspim] 양진영 기자 (jyyang@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