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newspim

카이·차지연·리사, 함안 '뮤지컬 앤 더 넘버 시즌3' 콘서트 출연…열정의 무대 예고

기사등록 : 2018-02-21 13:10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뉴스핌=양진영 기자] 국내 정상급 뮤지컬 스타, 카이와 차지연, 리사가 ‘뮤지컬 앤 더 넘버 시즌3 갈라콘서트’에 참여한다.

함안문화예술회관은 23일 오후 7시 30분 ‘뮤지컬 앤 더 넘버 시즌3 갈라콘서트’ 공연을 선보인다. 이 무대는 국내 정상급 뮤지컬 스타들과 실력파 밴드, 최고의 마술사가 함께 꾸미는 뮤지컬 갈라 콘서트다.

‘뮤지컬 앤 더 넘버 시즌3 갈라콘서트’는 연주자와 관객이 소통하며 감성을 충전할 수 있는 뮤지컬 콘서트로 주최는 함안군이 맡았다. 국내 최고의 뮤지컬 스타인 카이, 차지연, 리사와 실력파 뮤지컬배우 박송권과 뮤지컬배우 차지연의 동생인 차엘리야, 최고의 비둘기 마술사 최형배가 출연한다. 공연 연주 세션으로는 윤정노 밴드가 함께한다.

'뮤지컬 앤 더 넘버 시즌3 갈라콘서트’에서 관객은 여러 뮤지컬의 대표 넘버들을 한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뮤지컬 ‘레베카’, ‘지킬 앤 하이드’, ‘잭더리퍼’, ‘맨 오브 라만차’ 등 유명 뮤지컬의 넘버를 포함해 마술쇼까지 선보이며 다이나믹한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뮤지컬계의 황태자로 불리는 카이는 뮤지컬 ‘맨 오브 라만차’의 ‘더 임파서블 드림(The Impossible Dream)'과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의 ’지금 이 순간', 뮤지컬 ‘잭더리퍼’의 '어쩌면'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카이는 화려한 무대매너로 관객들에게 뮤지컬의 매력을 한껏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파워풀한 에너지로 무장한 배우 차지연은 감동과 열정이 넘치는 무대를 꾸민다. 그녀는 뮤지컬 ‘서편제’의 대표 넘버인 ‘살다보면’을 선보이며 ‘노트르담 드 파리‘의 넘버 ’보헤미안‘을 부른다. 차지연은 MBC ’복면가왕‘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와 ’담배가게 아가씨‘ 등의 기성곡을 폭발적인 라이브 무대로 선보이며 공연의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MBC ‘나는 가수다2’, ‘복면가왕’에 출연하여 화제를 모은 뮤지컬 배우이자 가수인 리사는 방송과는 또 다른 새로운 무대로 관객을 찾는다. 뮤지컬 ‘레베카’의 ‘레베카’, 뮤지컬 ‘엘리자벳’의 ‘나는 나만의 것' 등을 선보인다. 그녀는 관객의 마음을 녹이는 부드러운 보이스로 감동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뮤지컬과 드라마 모두 섭렵한 배우 박송권의 무대 또한 놓칠 수 없는 볼거리다. 그는 뮤지컬 ‘명성황후’의 ‘나의 운명은 그대’와 ‘아이다’의 ‘영광 우리의 것' 등을 선보인다.

뮤지컬배우 차지연의 동생 차엘리야는 뮤지컬 ‘맘마미아’의 인기 넘버인 ‘Dancing Queen’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녀는 배우 박송권과 함께 뮤지컬 ’아이다‘의 ’Written in the Star' 등을 선 멋진 듀엣 무대를 꾸며줄 예정이다.

‘새’마술의 대가 마술사 최형배는 뮤지컬 배우들의 화려한 무대 가운데 비둘기 마술 등으로 화려한 인터미션 무대를 선보이며 남녀노소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국내 최고의 뮤지컬 배우들과 함께 무대를 꾸밀 윤정노 밴드는 브라운아이드소울, 빅마마, 거미, 동방신기, 소녀시대, 슈퍼주니어 등 유명 대중가수 세션을 맡았다. 또한 뮤지컬 ‘보이첵’, ‘펜텀’ 등 오케스트라 연주 세션으로도 활동하며 국내외 가수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는 밴드다. 이들은 이번 공연에서 열정적이면서도 화려한 사운드로 무대를 더욱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23일 공연되는 ‘뮤지컬 앤 더 넘버 시즌3 갈라콘서트’ 티켓은 함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다.

[뉴스핌 Newspim] 양진영 기자 (jyyang@newspim.com) 사진=(주)미니빌컴퍼니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