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newspim

장동현 SK 사장, 성장 전략 공유 위해 직원들과 소통

기사등록 : 2018-02-22 10:40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2018 CEO 라이브 토크’ 개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경쟁력 강조
딥체인지 2.0 성장 주도, 참여 독려

[뉴스핌=정광연 기자] 장동현 SK㈜ 사장이 C&C 사업부문의 IT서비스 경쟁 역량과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T) 기술 역량을 결합한 ‘고객 맞춤형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서비스’를 딥 체인지 2.0 성장전략으로 제시했다.

SK㈜ C&C는 지난 21일 경기도 판교캠퍼스 드림홀에서 장 사장이 주요 경영진과 구성원 225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 CEO 라이브 토크’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날 행사는 CEO가 직접 구성원과 SK㈜ C&C의 딥 체인지를 통한 DT 성장 전략을 공유하고 진솔한 대화를 통해 구성원과 공감대를 형성하는 소통의 장으로 마련됐다.

장 사장 외 안정옥 C&C 사업대표(사장), 이기열 디지털 총괄 등 주요 경영진도 참석했다.

장동현 SK주식회사 사장이 주요 경영진과 구성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2018 CEO 라이브 토크’에서 구성원 질문에 답변하고 있는 모습. <사진=SK㈜ C&C>

CEO 라이브 토크는 사내방송과 유투브를 통해 라이브로 생중계됐으며 현장 질문은 물론 토크 중간에 구성원들이 온라인으로 올린 질문에 장동현 사장이 답변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장 사장은 DT 성장 방향에 대한 구성원들의 질문에 “글로벌 기업과 우리의 기술을 포괄한 DT기술 플랫폼과 오랜 기간 쌓아온 고객 맞춤형 IT서비스를 구현해온 인더스트리 전문 역량에 고유의 개발 및 운영 역량을 모두 제공할 수 있는 곳이 바로 SK㈜ C&C”라고 밝혔다.

이어 “DT기술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들도 자체 요소 기술에서는 성과를 내고 있지만 비즈니스 모델을 바꾸는 정도는 아니다”며 “고객에 대해 완벽한 이해를 바탕으로 원하는 DT 서비스를 완결된 형태로 제공 가능한 SK㈜ C&C에게는 큰 기회”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공유인프라에 대해서는 “공유 자체가 목적이 아니라 일하는 방식의 혁신과 비즈니스 모델 혁신의 차원에서 이해해야 한다"며 "구성원 전체가 그 변화를 느껴보고 생각하며 궁극적으로는 삶의 변화로 이끌어 보자”며 관심과 적극적 참여를 독려했다.

[뉴스핌 Newspim] 정광연 기자(peterbreak22@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