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newspim

견적확인부터 계약까지...롯데렌터카, '신차장 다이렉트'오픈

기사등록 : 2018-03-05 15:18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뉴스핌=한기진 기자] 롯데렌터카가 신차 장기렌터카를 온라인에서 견적부터 계약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신차장 다이렉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롯데렌터카 신차장 다이렉트는 신차 장기렌터카를 PC, 모바일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신개념 온라인 다이렉트 서비스다.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에게만 제공하는 롯데렌터카 신차장 다이렉트에선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신차 장기렌터카 서비스의 견적부터 계약까지 5분 안에 완료할 수 있다. 기존 차량 구입은 견적 등 일부 과정만 온라인에서 가능하고 심사 및 최종계약은 대부분 오프라인 채널에서 진행됐다면, 신차장 다이렉트는 견적뿐만 아니라 심사, 계약까지의 모든 과정을 온라인에서 해결할 수 있다.

24시간 견적 및 무서류, 무방문 서비스가 특징인 신차장 다이렉트는 차량 구매 관련 정보를 알아보는데 어려움을 느끼거나 영업사원을 직접 대면하기 부담스러운 이들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또 영업사원과 상담 및 차량 견적을 진행한 후 심사, 계약 과정만 온라인에서 진행할 수 있도록 옴니채널(Omni-Channel) 서비스도 선보인다.

신차장 다이렉트에서는 고객이 보다 합리적인 금액으로 신차 장기렌터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추가 할인이 적용된 온라인 전용 상품도 제공한다. 특히 이번 신차장 다이렉트 오픈을 기념해 3월 한 달 간 신차장 다이렉트를 통해 견적부터 계약까지 모두 완료한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첫 회차(1개월, 50만원 한정) 대여료를 무료 제공하는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최근영 롯데렌탈 마케팅부문장은 “최근 산업 전반에서 불고 있는 디지털 전환 기조의 적극 도입을 통한 혁신적 변화를 주도하고자 이번 신차장 다이렉트를 업계 최초로 선보이게 됐다”며 “특히 직접 사람과 접촉하지 않는 언택트(Untact) 서비스를 접목, 번거로운 방문 상담 없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차량을 계약할 수 있어 자동차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한기진 기자 (hkj77@hanmail.net)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