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newspim

'더 라스트 키스' 김소향, 11일 막공 앞둔 소감 "위시리스트 1순위 작품 공연해 행복한 겨울"

기사등록 : 2018-03-06 17:35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뉴스핌=양진영 기자] 뮤지컬 배우 김소향이 오는 11일 ‘더 라스트 키스’ 대망의 마지막 공연을 앞두고 있다.

김소향은 첫 내한으로 화제가 됐던 브로드웨이 뮤지컬 ‘시스터액트’ 이후 마리 베체라 역을 맡아 황태자 루돌프와 운명적인 사랑에 빠져 강렬한 러브스토리를 그려내며 호평받았다.

김소향이 연기하는 ‘마리 베체라’는 2막에서 더욱 빛난다. 1막에서는 운명적인 사랑에 빠지는 소녀라면 2막부터는 ‘마리 베체라’가 가지고 있는 강인함과 성숙함이 ‘황태자 루돌프’를 감싸며 사랑과 자유를 위해서라면 죽음의 위협에도 굴복하지 않는 짙은 색을 띤다.

특히 ‘너 하나만’은 김소향의 노련한 연기와 애절한 목소리가 합쳐져 보는 이들로 하여금 ‘황태자 루돌프’와 ‘마리 베체라’의 절절한 사랑의 감정과 드라마를 그대로 전달한다.

이번 주 마지막 공연을 앞두고 김소향은 “언제나 마음속 위시리스트 1순위였던 뮤지컬 ‘더 라스트 키스’에 마리 역할로 공연할 수 있어 정말 행복한 겨울이었다. 추운 겨울날 극장을 찾아와주신 관객 분에게 감사하다”고 소감을 말했다.

김소향은 뮤지컬 '마타하리', ‘모차르트!’, ‘아이다’, ‘맘마미아’, ‘드림걸즈’, ‘보이첵’ 등 다양한 작품에서 굵직한 역할을 맡아온 베테랑 뮤지컬 배우로, 최근 브로드웨이 뮤지컬 ‘시스터 액트’ 내한 공연에서 유일한 동양인 배우이자 아시아인 최초로 견습생 수녀 ‘메리 로버트’ 역을 맡아 열연했다.

지난해 모두가 무모하다 만류했던 도전을 성공적인 결과로 이끌며 주목 받았던 김소향은 6일 방송된 아리랑TV 글로벌 토크쇼 ‘하트 투 하트’에 출연하여 브로드웨이 뮤지컬 ‘시스터 액트’ 동양인 최초 캐스팅이라는 타이틀을 얻기까지 칠전팔기의 도전 스토리를 들려주기도 했다.

카이, 전동석, 정택운, 수호, 민경아, 루나, 신영숙, 민영기, 김준현 등 신선하고 탄탄한 캐스팅과 화려한 무대, 아름다운 선율의 넘버로 관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감동을 선사한 뮤지컬 ‘더 라스트 키스’는 3월 11일까지 LG아트센터에서 공연한다.  

[뉴스핌 Newspim] 양진영 기자 (jyyang@newspim.com) 사진=EMK 컴퍼니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