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싸이클론 V10·퓨어 쿨' 체험단 모집

본문내용

[뉴스핌=조아영 기자] 영국의 가전업체 다이슨이 무선청소기와 공기청정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에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다이슨은 네이버 카페 ‘맘스홀릭 베이비’, ‘레몬테라스’와 함께 각각 무선청소기 '싸이클론 V10'과 공기청정기 '퓨어 쿨'의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체험단 모집은 싸이클론 V10과 퓨어 쿨 출시를 기념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다이슨의 새로워진 기술을 이해하고 경험하게 하고자 기획됐다.

썸네일 이미지
다이슨이 네이버 카페 ‘맘스홀릭 베이비’, ‘레몬테라스’와 함께 무선청소기 '싸이클론 V10'과 공기청정기 '퓨어 쿨'의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다이슨>

싸이클론 V10 체험을 원할 경우 이벤트 페이지를 자신의 블로그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로 스크랩하고, 맘스홀릭 베이비의 이벤트 전용 페이지 ‘맘스클럽’에서 해당 URL과 제품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퓨어 쿨 체험 또한 레몬테라스 커뮤니티에 공기청정기가 꼭 필요한 이유 및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한 URL을 각각 댓글로 남기면 된다.

맘스홀릭 베이비 또는 레몬테라스 커뮤니티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다이슨은 추첨을 통해 각 커뮤니티에서 20명을 선정해 이벤트 제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26일에 발표된다.

또, 다이슨은 오는 18일까지 코엑스 별마당 도서관 인근, 롯데월드타워 1층 아트리움 및 IFC몰 사우스 호라이즌 홀에서 싸이클론 V10과 퓨어 쿨을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운영한다. 

 

[뉴스핌 Newspim] 조아영 기자 (likey0@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핌 영상

더보기>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