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 신작 '드래곤네스트M' 오는 27일 출시

온라인 '드래곤네스트' IP 기반...원작 세계관 계승 특징

본문내용

[ 뉴스핌=성상우 기자 ]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의 모바일 신작 역할수행게임(RPG)가 오는 27일 출시된다.

액토즈소프트는 13일 서울 강남구 르메르디앙 호텔에서 '드래곤네스트M' 런칭 쇼케이스를 열고, 향후 사업 계획을 발표했다.

드래곤네스트M은 오는 27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된다.

이번 신작은 아이덴티티게임즈의 PC 온라인 게임 '드래곤네스트'의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제작된 모바일 게임이다.

액토즈측은 신작이 원작의 거대한 세계관과 스토리를 충실히 계승했으며, 동화풍의 그래픽과 개성 있는 캐릭터를 구현한 점을 특징으로 꼽았다.

특히, 캐릭터 능력치를 동일하게 보정한 후 1대1 전투를 펼치는 이용자간 대결(PvP) 시스템 '결투장'과 팀워크가 핵심인 '네스트' '어비스 던전' 등 전투 콘텐츠가 차별화점이라고 강조했다

오명수 이사는 "액토즈소프트가 1년 반 만에 출시하는 모바일 신작인 만큼 심혈을 기울여 준비하고 있다"면서 "모바일 RPG 그 이상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는 신작으로 액토즈가 새롭게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만들고 나아가 한국 모바일 게임 시장에도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라고 전했다.

썸네일 이미지
액토즈소프트 경영진이 신작 발표회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액토즈소프트>

[뉴스핌 Newspim] 성상우 기자 (swseong@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핌 영상

더보기>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