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newspim

뮤지컬 '닥터 지바고', 25일 새벽 홈쇼핑 판매…서영주 출연, 특별 제작 MD·OST 최초 공개

기사등록 : 2018-03-16 13:21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사진=오디컴퍼니>

[뉴스핌=양진영 기자] 뮤지컬 '닥터 지바고' 티켓이 롯데 홈쇼핑 L.STAGE를 통해 판매된다.

25일 새벽 1시, 국내 최초의 뮤지컬 전용극장 샤롯데 씨어터에서 인기리에 공연중인 뮤지컬 '닥터지바고'가 롯데 홈쇼핑의 문화 마케팅 프로그램 L.STAGE를 통해 방송된다.

지난해 '타이타닉' 홈쇼핑 방송 이후 배우가 직접 공연에 대해 소개하는 방송 형식이 주목받고 있다. 기존의 뮤지컬 티켓 판매 방식에 비해 뮤지컬 장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으며 해당 공연을 보다 상세하고 친밀히 소개 할 수 있다. 공연 소개와 더불어 타 예매처 대비 저렴한 티켓 가격, 방송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다양한 특전도 제공한다.

이번 롯데홈쇼핑 L.STAGE 생방송에서는 '닥터 지바고'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악역 ‘코마로프스키’ 역할을 맡은 배우 서영주가 직접 출연한다. 2012년 초연부터 '닥터 지바고'와 함께해 온 서영주는 이번 방송에서 작품에 대한 소개와 비하인드 스토리를 화려한 입담으로 풀어놓을 예정이다.

또 ‘지바고’역의 박은태, ‘라라’역의 전미도를 비롯하여 ‘알렉산드르’역의 김봉환, ‘안나’역을 맡은 이경미 배우의 특별 인터뷰 영상도 방송을 통해서만 확인 할 수 있다.

최대 할인, 방송용 특별 MD 등 특전도 풍성하다. 우선 VIP석과 R석 예매권을 50%의 특별 할인율로 구매할 수 있다. 또 구매 시 모든 고객에게 '닥터 지바고'의 특별 OST와 작품소개 프로그램북을 증정한다. 특별 OST는 기존 브로드웨이 캐스트가 녹음한 버전이 아닌 현재 프로덕션의 국내 배우들의 목소리가 담겼다. 이번 판매를 기념해 특별 제작됐으며 방송 구매 고객에게 최초 공개된다.

새벽 시간대 홈쇼핑 방송 외에는 생방송 약 1주일 전인 16일부터 롯데홈쇼핑 홈페이지에서 판매되는 사전 구매도 가능하다. 사전 구매 고객 중 100명에게는 닥터 지바고' 캐릭터 8종 포스터를 증정한다. 방송을 통해 구매한 고객에게는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여행권(200만원 상당), 식사와 공연 티켓이 포함된 샤롯데 VIP 패키지, '맨 오브 라만차' 티켓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이와 같이 콘텐츠와 방송의 특별한 협업을 준비중인 롯데 엔터테인먼트 공연 사업팀은 “지난 연말 당사가 공동 제작한 뮤지컬 '타이타닉' 홈쇼핑 판매 이후 공연업계의 새로운 트렌드를 주도했다는 평을 받았다"면서 "이번 방송은 배우의 방송 출연이나 단순한 금액 할인보다는, 색다르고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최대한 공을 들였다. 앞으로도 신선하고 다양한 마케팅으로 관객에게 다가갈 것이며 이를 통해 다소 침체된 공연 시장 활성화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2월 27일 개막한 뮤지컬 '닥터 지바고'는 러시아 혁명의 격변기를 살아간 의사이자 시인이었던 ‘유리 지바고’의 파란만장한 삶과 사랑을 그린 작품이다.5월 7일까지 잠실 샤롯데 씨어터에서 공연된다. 

[뉴스핌 Newspim] 양진영 기자 (jyyang@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