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newspim

더보이즈, 본격적인 출발 'THE START'…멈추지 않는 'Giddy Up' (종합)

기사등록 : 2018-04-03 17:20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뉴스핌=이지은 기자] 더보이즈(THE BOYZ)가 워밍업을 끝내고,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3일 더보이즈가 서울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더 스타트(THE START)’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번 타이틀곡 ‘기디 업(Giddy Up)’은 ‘이랴!’라는 사전적인 의미를 그대로 차용한 경쾌한 펑키팝 장르의 곡으로, 멈추지 않고 힘차게 달리자는 메시지를 담은 노래이다.

이날 상연은 “데뷔앨범은 저희를 소개하는 앨범이었다면, 이번 앨범은 저희를 보여드릴 수 있는 앨범인 것 같다. 개인적으로도 기대가 되는 앨범이다.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며 컴백 소감을 전했다.

현재는 “컴백을 하게 돼서 너무 좋다. 대중 분들에게 저희를 알리는 것이 우선인 것 같아. 그만큼 중요한 앨범인 것 같아서 더 열심히 하려고 한다”고 덧붙였다.

선우는 앨범명인 ‘더 스타트’에 대해 “첫 번째 데뷔앨범 ‘더 퍼스트’로 발걸음을 내딛었다면, 이번에는 출발선을 넘어서 힘차게 가자는 의미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특히 주연은 “이번 앨범이 ‘레디(Ready)’ ‘셋(Set)’ ‘고(Go)’까지 세 가지 버전이 있는데, 멤버 전체가 앨범 ‘레디’ 버전에 아트 디렉터 및 디자이너로 참여를 했다. 총괄 디렉터를 케빈이 맡았다. 엄청난 활약을 해줬다”고 말해 시선을 끌었다. 이에 케빈은 “이번 ‘레디’ 버전의 디자인뿐만 아니라 사진 촬영과 구성도 직접 맡았다”고 답했다.

아직까지 더보이즈는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한 주학년에게 포커스가 맞춰져 있다. 이에 주학년은 “앞으로 점차 성장해가는 모습을 보이면 좋게 봐주실 거라고 생각하고 있다. 그리고 형들이 있기 때문에 더욱 믿고 활동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해 시선을 끌었다.

이번 앨범에 멤버 활이 부상으로 인해 활동을 일시 중단했다. 그러다보니 안무 동선도 재정비를 해야만 했다. 이에 케빈은 “며칠 전에 병원에 다녀왔는데, 수술은 잘 됐다고 들었다. 활 표정을 보니까 아쉬움으로 가득 차 있었다. 그래도 컨디션이 많이 좋아보여서 큰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다. 하루 빨리 회복해서 같이 활동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큐는 “활이 있을 때의 안무와, 활이 활동에서 제외된 후 버전을 따로 만들었다. 그래서 안무적인 동선에 큰 어려움은 없었다”고 덧붙였다.

현재 더보이즈는 ‘파워 신인’이라는 어마무시한 수식어를 얻고 활동 중이다. 상연은 다음 수식어에 대해 “‘파워 신인’이라는 수식어도 너무 감사하다. 저희가 다음 수식어를 원하는 것은 없지만, 노력한 만큼 팬 분들이 붙여주실 것 같다. 다음 수식어를 얻을 수 있을 때까지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더보이즈 멤버들은 “이번 타이틀곡 ‘Giddy Up’과 저희 활동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며 당부의 말을 전했다.

한편 더보이즈 두 번째 미니앨범 ‘THE START’에는 타이틀곡 ‘Giddy Up’을 포함해 ‘The Start(Intrto)’ ‘Text me back’ ‘Just U’ ‘Back 2 U’ ‘Get it’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뉴스핌 Newspim] 이지은 기자 (alice09@newspim.com)·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