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광고

해커스 공인중개사, 필수교재 무료 이벤트

기사등록 : 2018-05-15 15:20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뉴스핌=장유성 기자]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해커스 공인중개사가 수험생 대상으로 교재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관련 업계에 따르면 공인중개사 자격은 한 번 취득하면 평생 갱신할 필요가 없고, 개업을 통해 고소득을 추구할 수 있으며 취업 시 가산점도 받을 수 있어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공인중개사 시험은 100% 객관식 문제로 구성, 평균 60점만 넘으면 합격하는 비교적 쉬운 시험으로 인터넷 강의 등 스스로 학습할 수 있는 인프라까지 잘 갖춰져 있다. 이러한 낮은 진입 장벽 덕분에 3050세대와 함께 10~20대의 응시자 수도 대폭 증가하는 추세다.

이에 공인중개사 교육부문 1위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 160일 앞으로 다가온 2018년 10월 27일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초시생도 한 번에 합격하는 초시생 필수 교재 6종을 무료로 배포하는 ‘합격예약 풀세트 무료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공인중개사 필수 교재를 무료로 배포하는 것으로, 해커스 공인중개사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주목해야 할 점은 이벤트 기간 내 매일 다른 교재를 배포하기에 매일 참여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매일 배포되는 공인중개사 교재는 ▲14일(월) 해커스 공인중개사 입문서(2권/비매품) ▲15일(화) 해커스 공인중개사 기출문제해설집(비매품) ▲16일(수) 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가이드북(비매품) ▲17일(목) 해커스 공인중개사 민법 판례집(PDF) ▲18일(금) 해커스 공인중개사 기초용어집(비매품)으로 이제 막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초보자부터 마무리 정리하는 수험생까지,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생에게 유용한 교재로 구성되어 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베스트셀러 1위 해커스에서 교재를 무료로 배포하는 만큼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많은 학습자가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학습자라면, 서둘러 참여하여 6권의 공인중개사 교재를 모두 받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는 ‘합격예약 풀세트 무료배포’ 이벤트를 SNS 및 카페, 블로그에 소문내면 혜택을 증정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한 전원에게 ‘최신 인강 무료 수강권’과 ‘공인중개사 인강 수강료 할인쿠폰’을 무료로 제공하며, 선착순 5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