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newspim

'사다리타고 세계여행' 첸·백현·시우민의 리얼 예능…예측불허 여행이 찾아온다(종합)

기사등록 : 2018-05-29 18:02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사다리타고 세계여행’에서 엑소 첸백시 멤버의 매력이 발산된다.

29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임피리얼팰리스에서 열린 옥수수 채널 ‘엑소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 제작발표회에는 김지선 PD, 엑소 첸, 백현, 시우민이 참석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일본 돗토리현에서 펼쳐지는 첸백시의 리얼 여행기로, 세계 최초 사다리를 통해 운명이 결정되는 예측불허 상황을 담은 예능이다. 일본 돗토리현 만의 숨겨진 명소와 장관을 선보일 예정이다.

[서울=뉴스핌] 이형석 기자 = 엑소 첸, 백현, 시우민이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에서 열린 ‘엑소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엑소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은 운명의 사다리와 함께 떠난 첸, 백현, 시우민이 일본 돗토리현에서 펼쳐지는 리얼 여행기 방송 이다. 2018.05.29 leehs@newspim.com

김지선 PD는 “사다리 여행 콘셉트는 멤버들이 직접 아이디어를 제시해 기획하게 됐다. 제작 시스템이 특별하다. 아티스트와 제작진이 기획 초반부터 함께 했고, 아이디어를 함께 공유했다”며 기획 의도를 설명했다.

백현은 “첸은 돈 없이 여행을 가자는 아이디어를 제안했고, 저는 초호화 여행을 제안했다. 중간 지점을 정하다가 사다리 게임이 생각나서 사다리 타기 여행으로 결정됐다”고 소개했다.

첸은 “첸백시로 처음 찍는 예능이었다. 엑소 전체 리얼리티 이후 정말 오랜만에 같이 예능을 하게 됐다. 촬영을 너무 재밌게 해서, 다음 편에는 멤버들과 다 같이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컸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시우민은 “예능에 적합하지 않은 멤버이다. 이번 리얼리티를 찍으면서 노잼인 저를 재밌게 편집해주셔서 감사하다. 리얼리티 촬영이 정말 저한테는 적합한 것 같다. 멤버들과 같이 해외로 여행을 다녀와서 힐링이 됐다”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이형석 기자 = 엑소 첸, 백현, 시우민이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에서 열린 ‘엑소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엑소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은 운명의 사다리와 함께 떠난 첸, 백현, 시우민이 일본 돗토리현에서 펼쳐지는 리얼 여행기 방송 이다. 2018.05.29 leehs@newspim.com

엑소 유닛인 첸백시가 참여한 리얼리티 예능은 처음이다. 백현은 이번 방송의 관점 포인트로 먹방과 힐링을 꼽았다.

그는 “먹방을 정말 열심히 했다. 풍경도 정말 좋았고, 날씨도 좋았다. 힐링 프로그램같은 느낌이 될 것 같다. 멤버 각각의 개성이 다르다. 첸 씨는 뭐든 열심히 하고, 저는 그냥 웃기고 시우민 형은 예상 밖의 행동을 한다. 세 명의 각자 다른 개성을 느끼는 것도 관점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김지선 PD는 “국내 여행이 제주도밖에 없었다고 들었다. 이번 방송을 통해 평범한 20대 남자들이 어떻게 여행을 하고 즐기는지 볼 수 있을 것 같다. 제작진과 멤버들이 사다리 대결을 한 적이 있는데, 방송으로 확인하시면 재미있으실 것”이라고 덧붙였다.

[서울=뉴스핌] 이형석 기자 = 김지선 PD와 엑소 첸, 백현, 시우민이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에서 열린 ‘엑소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엑소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은 운명의 사다리와 함께 떠난 첸, 백현, 시우민이 일본 돗토리현에서 펼쳐지는 리얼 여행기 방송 이다. 2018.05.29 leehs@newspim.com

마지막으로 시우민은 “일본에서 투어를 하다가 마지막으로 오사카 2회 공연이 곧 끝난다. 콘서트가 끝나고 다음 엑소 앨범을 준비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또 백현은 “이게 마지막 편이 될지, 시즌2로 이어질지 기대가 된다. 옥수수를 통해 다시보기로 꼭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김지선 PD는 “즐겁게 촬영하고 열심히 해주신 만큼 편집도 재밌게 했다. 재밌고 즐거운 방송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잘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엑소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은 매주 월~금요일 오전 10시 옥수수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alice09@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