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광고

해커스톡, 여름휴가를 위한 필수아이템 여행영어 교재+강의 무료배포

기사등록 : 2018-05-31 16:30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서울=뉴스핌] 장유성 기자 = 6월이 다가오면서,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해외여행의 보편화로 국내보다는 해외여행의 인기가 높아지며, 자연스레 여행영어회화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는 추세다. 이에 해커스톡에는 해외로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해 왕초보영어부터 실전회화까지 여행영어에 대한 모든 것을 담은 여행영어 교재를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를 오픈했다. (교재 비매품)

 무료로 배포되는 해커스톡 여행영어 교재는 방학 및 여름 휴가를 맞아 해외여행을 떠나는 학생, 가족, 부부, 부모님, 직장인에게까지 모두에게 유용하다. 여행지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쉬운 문장들을 모아두었을 뿐만 아니라, 수록된 영어 문장 모두 한글발음으로 표기되어 있어 왕초보영어 공부를 혼자하기에도 좋다. 또한, 각종 여행 상식이 담겨있고, 들고 다니기 좋은 아담한 사이즈인데다가 한 권만 있어도 쉽게 해외여행 시 영어회화가 가능하기에 실제 주부들에게 인기가 많다.

 나아가 여행영어 교재와 함께 에밀의 괌 여행영어 핵심 강의도 전원 무료로 증정한다. 에밀의 괌 여행영어는 유튜브스타 에밀이 실제 괌에서 전 분량을 촬영해온 것으로, 실제 해외여행 하는 듯한 느낌을 받으며 여행영어회화를 공부할 수 있다.

 해커스톡 관계자는 “여름을 맞이하여 해외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 이벤트”라며, “10대부터 60대까지 전 연령을 아우를 수 있는 해커스톡 여행영어 교재와 인강을 통해 해외여행회화를 마스터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여행영어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해커스톡 여행영어 이벤트 이미지를 자주 방문하는 커뮤니티에 소문내면 되는 것으로, 관련 해시태그를 포함하면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진다. 추첨을 통해 해커스톡 여행영어 교재를 증정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에밀의 괌 여행영어 강의와 해커스톡 영어회화 패키지 상품 1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톡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해커스톡은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브랜드 대상 ‘대학생이 선정한 영어회화 인강’부문 1위를 했으며, 이벤트로 제공되는 여행영어 교재는 2016년 9월 ~ 2017년 3월까지 YES24 여행회화 베스트셀러에 오른 바 있다. 또한 해커스톡 사이트에서는 오늘의 영어회화처럼 데일리로 쉽게 따라하고 배울 수 있는 다양한 영어회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며, 학습자들의 영어회화 학습을 돕는다.

ysj@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