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아이투자

세계최초 미국 FDA 지방간염 치료제개발 임상3상추진! [종목확인]

기사등록 : 2018-07-10 10:26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서울=뉴스핌] 로보뉴스 =
“알콜성 지방간염 치료제 `아람콜` 개발을 추진하고 있다”며 “아람콜은 현재 미국 식품의약국(FDA) 임상 2b 진행 중이며 올해 상반기나 3분기 임상 결과를 토대로 갈메드와 함께 국내 임상 3상을 계획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비알콜성 지방간염 치료제는 현재 시판 승인된 약물이 없을 뿐만 아니라 시장 규모가 350억달러로 추정되는 등 개발 완료 시 큰 폭의 성장성이 기대된다는 평가다.

2000년 초반 안과용 부문 국내 시장점유율 1위 경험을 토대로 베트남 안과시장에 진출해 관련 의약품 수출 및 생산시설 투자 등 해외사업 강화도 추진하고 있다”며 “매각을 추진하고 있는 방배동 사옥의 매각차익은 235억원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현재 주가가 주가순자산비율(PBR) 2.1배 수준에서 거래돼 저평가 상태에 있다”고 판단했다.

- 답답한 종목은 지긋하다! 신선한 재료 종목으로 갈아타기! >>>>[바로확인]

‘투자대상을 선택함에 있어 기업의 본질가치와 시장흐름, 개별보유재료 및 모멘텀 등 다각적 방법을 통해 접근하고 있기 때문에 투자위험을 줄이면서 높은 기대 수익률을 추구하는 프리미엄 가치투자 매매기법이다.’ 급등주를 포착하는 특별한 매매기법으로 연신 화려한 수익률을 뽐내고 있어 회원들의 칭찬이 끊이질 않는다.

현재 시판 승인 된 약물이 없어 38조원 세계최고 시장선점유력! >>>>> [바로확인]

통계적으로 봤을 때도 아무런 준비 없이 시작한 투자자들은 깡통계좌가 되기까지 걸리는 시간이 평균 6개월이라는 자료가 나와 있다. 몇 일 만에 놀라운 수익률을 올리는 투자자들이 쏟아지자 서비스에 대한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 날씨예측보다 더 복잡한 주식시장이라는 세계에서 살아남으려면 무엇보다도 자신만의 투자철학과 노하우가 필요하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종목은 상당한 기간조정을 지나 그 동안의 매물을 모두 소화한 끼있는 주식입니다. 현재 장단기 이평선이 모두 밀집된 구간에서 상승에너지를 대량 응축한 모습이니 작은 재료라도 불기둥을 만들 태세입니다. 대량거래량과 상한가가 첫 시세의 시발점으로 조만간 나올 예정이니 이때 단기시세에 만족하지 마시고 꼭 붙들고 계십시오!

- 7월 차세대 시장 주도 테마주가 궁금하다면?! >>>>[바로확인]

다시 한번 뛰어난 종목발굴로 회원들의 칭찬을 아낌없이 받고 있다. 재료 노출되는 초기에 종목 선취매! 저점에서 연이어 급등주 잡아내면서 회원들의 절대적인 신임을 받고 있다.
“ 안 해 본 투자가 없어요! 증권사 직원 따라 투자도 해보고 전문가 따라 매매도 해봤지만 소용이 없었습니다. 개인투자도 해봤지만 늘 손실만 늘어놨죠. 그런데 한달 전부터 리딩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수익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전적으로 신뢰하고 있어요! “ – 47세 K직장인

[오늘의 관심주]
삼영화학 (003720), 쎄노텍(222420), 제이씨케미칼(137950),고려시멘트(198440), 평화산업(090080)



이 기사는 뉴스핌과 아이투자(www.itooza.com)의 AI뉴스 작성 알고리즘인 뉴스봇(NewsBot)이 실시간으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