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이용하면 신라호텔 숙박권 '쏜다'

'배보다 배꼽이 큰' 이벤트

본문내용

[서울=뉴스핌] 박효주 기자 = 호텔신라의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개장 5년 만에 가장 큰 선물을 증정하는 역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배보다 배꼽이 큰'이란 명칭에 걸맞춰 신라스테이를 이용하면 신라호텔(서울신라, 제주신라, 신라스테이)의 숙박권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규모로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진행 기간 중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PC, 모바일, App)를 통해 1박 이상 예약하고 이용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라호텔(서울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 신라스테이) 숙박권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고객이 가장 많이 참여할 수 있는 여름철 성수기 기간인 오는 8월31일까지 실시한다.  

선물 구성은 서울신라호텔(20명), 제주신라호텔(20명), 신라스테이(20명) 숙박권을 증정하고 신라스테이가 여름 시즌을 맞아 특별 제작한 리미티드 베어와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리워즈 포인트 1만점을 각 20명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오픈 5년 만에 가장 큰 이벤트를 진행하는 만큼 많은 참여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가심비 높은 신라스테이도 이용하고 푸짐한 행운도 받아 갈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말했다.

썸네일 이미지
신라스테이 외부 전경. [사진=호텔신라]

 

 

hj0308@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핌 영상

더보기>

SNS